[자료제공: 픽토소프트]



픽토소프트(대표김세훈)는 6월 14일 Playus soft(대표 송의상)가 개발한 iOS 액션게임 <스타일리시 스프린트> 가 한국 앱스토어 1위를 달성했다고 밝혔다.



완벽한 한글화를 통해 6월 11일 한국 앱스토어에 오픈한 스타일리시 스프린트는 영문버전의 재미와 완성도는 그대로 가져오면서 완벽한 한글화를추가한 3D 액션 게임이다.



이미 미국, 캐나다, 호주 등 세계 각국에서 Stylish Dash 라는 영문 버전으로공개된 바 있으며, 또한 What's Hot, What We're Playing 등에소개 되었었고 특히 일본 앱스토어 액션 장르에서는 1위를 차지하기도 하는 등, 그 게임성을 유저와 애플 운영팀 모두에게 인정 받은 바 있다.

한국앱스토어 1위 달성을 통해 또 한번 고품질 3D 액션 게임으로서의위치를 확실히 한 스타일리시 스프린트는 완벽한 한글화를 통해 한국 유저들만을 위한 차별화된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보물을 찾아 전 세계를 여행한다는 간단한 주제와 달리고점프하고 날거나 부수는 스피드와 타격감이 넘치는 액션으로 무장하고 있으며, 다양한 아이템을 사용한 캐릭터꾸밈 기능, 추가 캐릭터 구매 기능 및 미니게임의 아기자기한 세부 기능이 특징이기도 하다.

또한 앱스토어 게임센터 기능을 십분 활용하여 다양한 업적과랭킹을 타 유저와 겨룰 수 있으며, 페이스북이나 트위터 등의 소셜 기능이 연동되는 것도 스타일리시 스프린트의강점. 한글판에서는 이런 모든 기능을 검증된 한글로 즐길 수 있다.



픽토소프트 관계자는 “완벽 한글화로 오픈 4일 만에 한국 앱스토어 1위를 달성하였으며, 앞으로도 보다 나은 서비스를 위한 업데이트 작업 및 유저 감사 이벤트 등도 진행할 예정” 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