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위메이드]

㈜조이맥스(대표 김남철)의 자회사 ㈜아이오엔터테인먼트(대표 김인중)가 개발하고 ㈜삼성전자(대표 최지성)에서 서비스 중인 인기 대전액션 온라인 게임 [로스트사가(www.lostsaga.com)]가 25일(목), 신규 레어 장비 2종의 추가와 함께 다채로운 이벤트를 시작했다.

금일 선보이는 신규 레어 장비는 ▲ 기원탄을 생성, 조정하여 상대를 타격할 수 있는 ‘기공사 투구’와 ▲ 다수의 워터 토네이도를 소환하여 발사하는 ‘엘라임의 완드’ 2종이다.

[로스트사가]는 9월 1일(목)까지 진행되는 이벤트를 통해 게임에 접속한 이용자들에게 한 시간 간격으로 이 아이템들이 들어있는 ‘캡슐’을 지급, 미리 체험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내달 8일(목)까지는 17시에서 19시 사이에 [로스트사가]에 접속한 이용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영구 용병 소환서’, ‘아이팟 터치’, ‘문화 상품권’ 등 다채로운 상품을 제공할 예정으로, 이용자는 게임도 신나게 즐기고 풍성한 선물도 받는 일석이조의 기쁨을 누릴 수 있다.

주말 이틀간은 13시부터 17시까지 게임 접속 매 한 시간마다 용병들의 크기를 작게 만들어주는 ‘드워프 물약’을 지급, 평소와는 다른 시선으로 게임을 즐겨볼 수 있는 신선한 재미를 선사한다.

한편, 강력한 검과 어둠 계열 마법을 사용하는 ‘데스나이트’ 용병이 스피드와 파괴력 모두를 골고루 겸비하게 되어, 더욱 막강해진 근접 공격형 용병으로 재 탄생했다.

풍성한 선물이 함께하는 신규 레어 장비 업데이트 및 용병 리뉴얼, 이벤트와 관련한 세부 사항은 [로스트사가]의 공식 홈페이지(www.lostsaga.com)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