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챌(대표 손창욱)은 자사의 게임포탈 프리챌게임에서 서비스하고 ㈜비즈피오컴(대표 허두범)이 개발한 온라인 캐주얼 게임 ‘큐로큐로 온라인’의 1차 비공개시범테스트(이하 CBT)를 위한 참가자 2500명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큐로큐로 온라인의 테스터 모집은 오는 24일까지 진행되며, 참가 신청은 공식홈페이지의 회원 가입과 로그인 만으로 가능하다.


프리챌은 테스터 모집 시기에 맞춰 자신을 추천하여 가입한 회원의 수에 따라 실시간으로 순위가 매겨지는 ‘거룩한 계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가 종료된 후 순위에 따라 총 63명에게 XBOX 360, USB 메모리, 피자헛 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이 주어진다.


지난 2006년 11월 한국게임산업개발원에서 주최한 2006년 하반기 우수 게임 공모전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하여 그 우수성을 인정받은 바 있는 큐로큐로 온라인은 다양한 큐브로 이루어진 맵에서 에그로라는 알로봇을 타고 상대를 쓰러트리는 큐브액션게임이다.


손쉬운 조작, 귀여운 캐릭터, 슈팅과 큐브의 접목 등이 그 특징으로, 맵을 구성하는 큐브는 펀치를 맞을 경우 각각의 특성에 따라 이동, 폭발, 캐릭터 확대 등의 작용을 하며 이를 통해 다양한 공격 활용이 가능하여 게임을 더욱 즐겁게 즐길 수 있다.


프리챌의 류형석 게임마케팅팀장은 “큐로큐로는 밝고 귀여운 모습과 함께 쉽게 즐길 수 있는 게임인 만큼 다양한 유저층에게 관심을 받을 것이라 생각한다. 이미 전체이용가 등급을 받아 보다 많은 유저들에게 선보이고자 2500명이라는 비교적 대규모의 테스터를 모집하게 되었다. 이번 테스트에 많은 참여를 부탁한다.” 라고 밝혔다.


한편, 큐로큐로 온라인의 1차 CBT는 오는 1월 26일부터 29일까지 4일간 진행되며 당첨자는 25일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인벤과 함께하는 큐로큐로 테스터 공동 모집 이벤트 바로가기





Inven LuPin - 서명종 기자
(lupin@inv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