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달 예고 되었던 서버별/클래스 최강자전의 윤곽이 드디어 드러났다.

12월 4일로 예정되어 있는 '서버통합 기념'이라는 타이틀을 달고 PVP 최강자전이 열리게 되는것. 통합 후 서버에서 서버별로 각각 진행되는 PVP 최강자전은, 서바이벌 방식으로 50명의 인원이 한 장소에 모여 최후의 생존자 1인을 가리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참가 조건에 제약은 없으며 누구나 양식에 따라 이메일로 참가신청을 할 수 있다. 이 중 서버별 클래스별로 50명씩 선정되어 경기가 벌어진다. 신청기간은 11월 13일 부터 27일까지.

서버 통합 전에 신청하고 서버 통합 후에 최강자전이 열린다.

각 클래스별 우승자에게는 30일 기간제 투망,이반,드반이 주어진다. 1년에 한 번 할까말까한 최강자 개인전인데 30일 기간제라는 게 마음에 좀 걸리긴하지만, 상품이 문제랴. 서버 내 최고의 나이트라는, 최고의 엘프라는 명망이 어쩌면 참가자들에게 더욱 중요한 건 아닐까 싶다.

(기자도 캐릭 렙만 좀 높고 장비만 좀 높으면 칼 좀 휘둘러 보고 싶은데... 혹시 운이 좋아 참가하게 되면 기자는 제일 나중에 때려주는 관용을 베풀어 주시길... -_-)





□ 안내

- 클래스별로 2일간 각 서버에서 진행되며 총 2주에 걸쳐 모든 경기가 진행됨
- 경기 시작 전 각 서버 별로 대상자 50명을 경기장으로 소환
- 경기 시작과 동시에 50명의 인원은 피하 구분 없이 전투에 임하며 최후의 생존자 1인이 승리함


□ 신청 기간

신청 기간 : 11월 13일 ~ 11월 27일

참가 조건 : 제한 없음
참가 방법 : 신청양식에 따라 r2event@hangame.com 로 이메일 접수
참가 인원 : 각 서버별로 50명씩 총 200명 선발 (4직업군 50명씩)
참가자 발표 : 12월 2일(화) 공지사항으로 발표

※ 단 여러 서버에 중복참가는 인정하지 않으며, 중복 신청한 것이 확인될 경우 선발 대상자에서 제외됨



□ 경기 일정

1처 경기는 12월 8일부터 2일 간격으로 나이트/레인저/엘프/어쌔신의 순서로 진행된다.




□ 규칙

1. 모든 캐릭터가 사망하고 남게 되는 최후의 1인이 승리
2. 전투 중 비정상 종료, 랙 등은 승패에 영향을 줄 수 없음
3. 전투에 필요한 모든 소모성 아이템은 참여자 준비



□ 상품






Inven Ulf - 채성호 기자
(Ulf@inv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