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터리얼 조금만 더 쉽게 구하게 해주시지 않을래요?!


R2에 매터리얼 시스템 도입 후 3개월이 지났습니다. 여러분들은 매터리얼을 어느 레벨까지 만드셨나요?

많은 유저들이 더욱 더 강력한 캐릭터를 위해 매터리얼을 입수하려고 노력하지만, 너무 힘이든다는 의견들이 많았고, 이에 G.O 운영진들이 매터리얼의 보급을 장려하는 한편, 한쪽으로 편중되어 가는 매터리얼의 밸런스 조정을 위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습니다.




이번에 실시하는 이벤트는 바로 50개의 묶음 뽑기를 하였을 때, 파괴의 상자와 수호의 상자를 추가적으로 지급하는 것을 주요사항으로 추가적인 NPC에게서 스페셜 매터리얼 카드를 얻을 수 있도록하는 이벤트입니다.


11월 20일 새롭게 등장한 이벤트. 그리고 새로운 NPC도 등장하였기에 혼란스러워하는 유저들을 위해 이번 이벤트를 직접 체험해 보았습니다.


우선, 이번 매터리얼 이벤트에 대한 공지사항 전문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 G.O의 아주 특별한 선물 -

1. 이벤트 기간

- 2008년11월20일(목)정기점검 후~ 2008년 11월 27일(목)정기점검 전


2. 이벤트 내용

■ 이벤트 기간 동안 <매터리얼>도우미 NPC에게서 베이스 매터리얼 [50개 묶음 뽑기]를 하면 파괴의 상자 또는 수호의 상자를 드립니다.

- 파괴의 상자 ☞ Lv.2~4 파괴의 매터리얼 랜덤 교환
- 수호의 상자 ☞ Lv.2~4 수호의 매터리얼 랜덤 교환


* 파괴의 상자/수호의 상자는 <매터리얼이벤트>바르카디 NPC에게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 파괴의 상자/수호의 상자는 이벤트 종료 후에도 삭제되지 않으며, 항시 교환이 가능합니다.

■ 이벤트 기간 동안 <매터리얼이벤트>바르카디 NPC 에게서 베이스 매터리얼 5개를 스페셜 매터리얼 카드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 스페셜 매터리얼 카드 → 행운 매터리얼 카드,변신강화 매터리얼 카드,스탯 매터리얼 카드

- 행운 매터리얼 카드 → Lv.1~3 행운 매터리얼과 랜덤 교환

- 변신강화 매터리얼 카드 → Lv.1~3 변신 강화 매터리얼과 랜덤 교환

- 스탯 매터리얼 카드 → 영웅의 힘, 헌터의 민첩,현자의 지혜 매터리얼 중 1개 랜덤 교환

* [베이스 매터리얼 5개를 교환]을 하시면 행운,변신강화,스탯 매터리얼카드 중 한장이 랜덤으로 교환됩니다.

* 스페셜 매터리얼 카드는 이벤트 종료 후에도 삭제되지 않으며, 항시 교환이 가능합니다.


■ 이벤트 기간 동안 유료아이템 [텔레포트 룬][하데스 부활의 참]을 50% 할인하여 판매합니다.




베이스 매터리얼 100개를 들고 직접 체험해보다!



마을의 매터리얼 도우미에게 말을 걸어 베이스 매터리얼 50개를 주고 뽑기를 하게 되면, 추가적으로 파괴의 상자 또는 수호의 상자중 한개를 받을 수 있습니다.






이 상자는 새롭게 등장한 매터리얼 이벤트 - 바르카드에게 가져가면 상자를 열 수 있고 추가적으로 파괴의 매터리얼과 수호의 매터리얼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 NPC의 위치는 매터리얼 도우미가 있는 곳에서 분수를 넘어가면, 길드관리인 - 브랜든 바로 옆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100개의 베이스 매터리얼을 소비한 결과, 파괴의 상자와 수호의 상자가 각각 1개씩 나왔고, 이 상자를 열어보니 다음과 같은 매터리얼을 추가로 받을 수 있었습니다. 물론 나오는 매터리얼의 레벨은 2~4레벨로 랜덤합니다.

파괴의 상자를 여니 +0파괴의 매터리얼 Lv2 (일반) 1개가 나왔고, 수호의 상자를 여니 +0 수호의 매터리얼 Lv2(일반) 1개가 나왔습니다.




또한 새로 등장한 이 NPC에게 베이스 매터리얼을 5개를 주면, 랜덤으로 행운 매터리얼 카드, 변신강화 매터리얼 카드, 스탯 매터리얼 카드를 1개씩 주는데, 이 매터리얼은 각각 행운의 매터리얼, 변신강화 매터리얼, 스탯을 강화시켜주는 랜덤한 매터리얼(현자의 지혜, 영웅의 힘, 헌터의 민첩 중 1개)로 바꿀 수 있습니다.







유저들이 조금 더 수월하게 매터리얼을 구할 수 있기를...


이 이벤트를 통하여! 매터리얼 획득에 어려움이 있으셨던 유저들이 조금이나마 수월해지기를 바라며!

또한, 상자와 카드는 이벤트 기간 동안만 바꿀 수 있지만 바꾼 상자와 카드는 이벤트가 끝난 후,언제라도 바꿀 수 있으니 미리미리 이벤트에 참여하여 추가 매터리얼을 획득하시기 바랍니다~




Inven - Ulf
(Ulf@inv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