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료제공 : NHN ] NHN㈜(대표이사 사장 최휘영)의 국내 최대 게임 포털, 한게임은 MMORPG 'R2' 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앞두고, 티저사이트 ‘4th 레볼루션 : 공성의 소용돌이’(http://r2.hangame.com)를 오픈, 새롭게 추가되는 게임 콘텐츠를 전격 공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티저사이트에서는 ▶범위공격에 강한 캐릭터 특성을 살려 공성전을 비롯한 다양한 전투 상황에 유리한 캐릭터 ‘서모너’ ▶서모너와 엘프의 시작 마을인 ‘아크라’, 그 밖에 ▶ ‘서모너’의 화려한 방어구 및 아이템과 ▶ ‘아크라’ 지역에 추가되는 신규 몬스터 25종을 선보인다.


특히, 웅장한 자연환경을 자랑하는 신규지역 ‘아크라’의 숲과 마을을 직접 탐험하듯 돌아보거나, ‘파워샷’, ‘매직 마스터리’ 등 ‘서모너’의 강력한 소환 마법을 담은 전투 스킬을 한눈에 살펴볼 수 있도록 다양한 게임 동영상을 공개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오는 22일에는 ‘4th 레볼루션’을 본 서버에 업데이트하고 새롭게 'R2'를 찾는 게이머들을 위한 신규 서버를 오픈한다고 회사측은 밝혔다.


NHN 신재명 사업부장은 “선명한 캐릭터 이미지와 상세한 동영상 설명을 통해 게이머들이 시각적으로 먼저 업데이트 콘텐츠를 체험할 수 있도록 티저사이트를 마련했다”며 “1년 만에 대규모로 진행되는 'R2' ‘4th 레볼루션’에 유저분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소감을 밝혔다.





☞ R2 4th 레볼루션 티저사이트 바로가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