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PC방(플러스존)에서 SD건담의 일일전쟁이 시작된다”


CJ인터넷㈜(대표이사 정영종)이 퍼블리싱하고 반다이코리아(대표이사 에모토 요시아키)가 기획, 소프트맥스(대표이사 정영희)에서 개발중인 액션 대전 게임 가 넷마블 PC방(플러스존)에서 일일전쟁 이벤트를 실시한다.


일일전쟁 이벤트는 1,2차 비공개 시범 서비스 기간에 등장했던 모든 유닛을 체험해 볼 수 있는 특별 이벤트로 오는 2월 10일부터 11일까지 2일간 전국 ‘넷마블 PC방(플러스존)’에서 실시된다.


참여를 희망하는 유저는 별도의 절차 없이 넷마블 PC방(플러스존)을 방문해 SD건담 캡슐파이터에 접속 또는 신규가입 하면 된다. 특히, 이벤트에 참가한 유저들에게는 6,000 게임포인트를 무료로 제공해, 다양한 유닛을 ‘캡슐 머신’에서 뽑을 수 있도록 했다.


이와 함께, 게임 플레이 시 획득할 수 있는 게임 포인트와 경험치를 비공개 시범 서비스보다 3배 증가시켜, 계급 상승과 캡슐 뽑기를 더욱 수월하게 했다. 아울러, SD건담 유저들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4대4 팀전과 전략적인 협업 플레이를 한층 강화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CJ인터넷 권영식 이사는 “2월의 두 번째 주말은 SD건담 일일전쟁 이벤트로 전국의 넷마블 PC방이 인산인해를 이룰 것으로 기대한다”며 “넷마블 PC방 가맹점과 SD건담 유저가 동시에 만족할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가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 SD건담 캡슐파이터는 대망의 공개 시범 서비스를 선보이기 위해 마지막 준비에 한창이다.


☞ SD건담 캡슐파이터 공식홈페이지 바로가기





Inven Vito - 오의덕 기자
(vito@inv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