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2월 19일)부터 시작된 대해전 구3국 연맹투표에서 제우스 잉글랜드만이 진언 버튼이 뜨지 않는 오류가 발생하였다. 공식홈페이지에서는 오전 11시 30분 공지를 올리고 수정에 들어갔으나 당일 추가 수정은 이루어지지 않고 오늘 새로운 공지가 올라왔다. 문제가 된 제우스서버만 연맹투표 일정이 바뀌고 그에 따라 대해전 일정도 1주일 후로 변경된다고 한다.


이번 변경 일정에 따라 현재 연맹투표는 불평등 상태에서 진행되었기 때문에 3국 모두 동일하게 투표를 하도록 하기 위해 목요일 정기점검 이후 에스파니아와 포르투갈의 지금까지 연맹투표율 또한 초기화된다고 한다. 그에 따라 2월 18일(일) 0시부터 2월 22일(목) 정기점검까지 미리 투표했던 에스파니아 및 포르투갈 유저들은 목요일 이후 다시 연맹투표를 하여야 한다.


대신 이미 결정된 대해전 공격국, 방어국, 공격목표도시는 유지되며 또한 연맹 투표가 끝나는 다음주 수요일(2월 28일)까지 베냉에는 투자가 불가능하다고 한다.


이번 조치는 오류가 발생한 제우스서버만 해당되며 아레스,이리스,가이아서버는 기존 일정대로 대해전이 진행된다.


◆ 공식 홈페이지 공지 전문

제우스 서버 13차 대해전 연맹투표에서
잉글랜드가 정상적으로 진언을 할 수 없는 오류가 발생하였습니다.



해당 오류를 수정하기 위하여 부득이하게
제우스 서버의 대해전 일정을 변경하게 되었습니다.
※ 다른 서버의 대해전 일정은 변경되지 않습니다.



■ 대해전 공격도시 투표 : 2월 14일(수) 11시 ~ 2월 17일(토) 24시 (변경없음)
■ 대해전 연맹투표 : 2월 22일(목) 정기점검 후 ~ 2월 28일(수) 정기점검 전
■ 대해전 전투 : 3월 2일(금) ~ 3월 4일(일)



이미 결정된 대해전 공격국, 방어국, 공격목표도시는 유지됩니다.
단, 2월 18일(일) 0시부터 2월 22일(목) 정기점검까지 투표한 연맹투표 정보는
모두 초기화 되므로 에스파니아, 포르투갈 소속 고객님들은 2월 22일 정기점검 후
다시 한번 연맹투표 진언을 하셔야 합니다.




또 공격 목표 도시인 「베냉」은 대해전 전투가 종료되기 전까지
계속 투자가 불가능하게 됩니다.



제우스 서버 고객님들께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사과드립니다.
모든 고객 분들에게 공평한 대해전이 되기 위하여
부득이하게 연맹투표를 재실시 할 수 밖에 없는 점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DHO iNVEN EST(est@inv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