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D건담 캡슐파이터, 27일 공개 시범 서비스를 시작한다.


CJ인터넷㈜(대표이사 정영종)이 퍼블리싱하고 반다이코리아(대표이사 에모토 요시아키)가 기획, 소프트맥스(대표이사 정영희)에서 개발중인 액션 대전 게임 SD건담 캡슐파이터가 드디어 오는 27일 공개 시범 서비스를 실시한다.


SD건담 캡슐파이터는 ‘기동전사 건담’부터 최신작인 ‘기동전사 건담 SEED’까지 등장했던 모든 모빌슈츠(MS)들이 캡슐 토이 형태로 등장해 온라인상에서 대전을 벌이는 건담 최초의 3D 온라인 액션 대전 게임.


게임 포인트로 건담의 세계에 등장하는 개성적인 유닛을 뽑아 모을 수 있고, ‘SD(Super Deformation)’ 특유의 귀엽고 빠른 화려한 액션과 각 유닛 특징에 기반한 필살기 기술을 구현했다.


또한, 초보자나 여성 게이머도 쉽게 플레이 할 수 있을 만큼 조작이 간편하고 실제 건담 기체를 움직이는 듯한 효과를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공개 시범 서비스에서는 먼저, 기존 모드 외에 싱글모드 2종과 팀전모드 1종을 추가했다. 추가된 모드는 기지 사수전 모드와 동료 엄호 모드, 데스매치 모드로 다양한 환경에 따라 전략의 묘미를 느낄 수 있도록 했다. 이와 함께, 맵의 특성에 따라 다양한 작전을 구상할 수 있도록 눈 내리는 설원과 콜로니 낙하맵 2종의 신규맵을 추가했다.


또, 획득한 유닛의 조합을 통해 숨겨진 유닛을 획득하는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조합 및 특수 조합 시스템을 마련했다.


CJ인터넷 권영식 이사는 “사상 최대의 우주전쟁을 시작하기 위해 슈퍼 캐릭터 건담이 출격 준비를 완료한 상태”라며 “그 동안 기다려 주신 건담 마니아들의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차별화된 마케팅 전략과 다양한 이벤트로 SD건담 캡슐파이터만의 즐거움을 듬뿍 선사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 SD건담 캡슐파이터 공식홈페이지 바로가기





Inven Vito - 오의덕 기자
(vito@inv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