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미네트워크 RPG‘페이블오브나이트’ KTF에서 첫 출시.


세중나모㈜(대표 천신일, 김상배)의 모바일 게임 전문 퍼블리셔 ‘해피모바일’은 모바일 액션 RPG 게임 ‘페이블오브나이트’를 KTF에서 23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페이블오브나이트는 마이모인스㈜(대표 정현일)가 개발하고 해피모바일이 퍼블리싱하는 세미네트워크 액션 RPG 게임이다.


이 게임은 주인공 '인스'가 미드가르트 왕국 내 여러 마을의 문제를 해결해가면서 왕국을 구하는 내용으로, 적절한 스텟의 배분으로 다양한 몬스터와 퀘스트 등 여러 난관을 헤쳐나가며 진행된다. 총 7개의 마을과 9개의 던전 등 총 16개의 다양한 맵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레벨에 따라 획득하거나 구입한 아이템을 온라인 상점을 통해 직접 사고 팔 수도 있다.


특히 ‘페이블오브나이트’는 일반의 고정적인 펫 몬스터가 아닌 필드의 몬스터가 펫이 되는 '페나시스템’을 도입했다.페나시스템이란 기존에 강화형 스킬만 써주는 방식에서 벗어나 히어로와 같이 필드를 돌아다니고 사냥을 하며 히어로와 별개로 육성이 가능한 신개념 펫 시스템으로, 유저가 히어로 이외에도 몬스터를 직접 키워 내 편으로 만들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페나시스템 이용 시 기본으로 제공되는 강화형 펫 5종에 45종의 필드형 펫을 더해 총 50종의 다양한 몬스터를 추가하여 더욱 풍성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서비스 이용 시 펫 확장 등록이 필요하며, 500원의 정보이용료가 부과된다.





Inven Vito - 오의덕 기자
(vito@inv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