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세중게임즈]

유무선 연동을 기반으로한 컨텐츠 개발 및 서비스 기업인 ㈜세중게임즈(www.sjgames.co.kr, 대표: 김태우)는 모바일 게임 ‘인생한방맞고2010’를 SKT에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위즈덤 스튜디오가 개발하고 세중게임즈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게임 ‘인생한방맞고2010’는 개성있는 캐릭턱를 중심으로 다양한 NPC 미션을 통해 사용자가 게임 포인트를 많이 얻을 수 있는 과감한 대박 시스템과 다양한 게임 스킬을 통해 차별화된 맞고 게임의 즐거움을 선사한다.

특히 게임의 재미를 한층 배가 시키기 위해 상대방의 패를 볼 수 잇는 ‘돋보기’, 상대방의 패를 뺏을 수 있는 ‘번개손’ 등 12개의 스킬이 제공될 예정이다. 동시에 색다른 재미를 맛볼 수 있는 한방 로또, 한방 뽑기와 같은 다양한 재미요소가 추가 됐으며, 맞고 뿐만 아니라 아기자기한 3종류의 미니게임도 함께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TV프로그램 VJ특공대 성우로 유명한 박기량씨의 친숙하고 재치있는 목소리가 녹음되어 사용자들은 게임에 몰두할 수 있게 해준다.

이밖에 한방 랭킹을 통해 게임 머니를 기준으로 랭킹에 등록할 수 있어 사용자들이 랭킹 순위를 조회할 수 있다.

이 게임의 스토리는 갑자기 세상을 떠난 박오광 회장이 남긴 유서에서 가족들끼리 맞고 대결을 펼치면서 시작된다. 사용자는 박오광 회장의 손자인 박대박이 되어 9명의 다른 가족들과 대결에 맞서게 된다.
이 게임은 단순 맞고 외에 판당 미션과 각각의 대전 상대마다 고유하게 부여된 NPC 미션을 추가한 더블 미션 시스템을 통해 상대의 패를 뺏어오는 등 12가지 독특한 스킬을 통해 대박의 기회를 잡을 수 있다.

특히 세중게임즈는 이번 게임 출시를 맞아 실제 로또와 같은 방식으로 실제 당첨 시 최대 50만원 상당의 상품을 받을 수 있는 한방 로또 이벤트를 오는 4월 10일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는 인생한방맞고2010을 다운로드 받은 후 한방로또 메뉴에서 원하는 번호를 선택해 로또를 게임 머니로 구매한다. 매주 토요일 저녁 8시 자체 서버를 통해 추첨된 번호가 발표되며 게임상에서 즉시 당첨 확인할 수 있다. 로또는 한 회차에 최대 99개를 구매 가능하다. 이를 바탕으로 6개 숫자가 일치한 로또 1등 당첨자에게는 50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 5개의 숫자 일치 시 10만원, 4개 숫자 일치 시 1만원 문화상품권, 3개 숫자 일치 시 3천 게임 포인트, 2개 숫자 맞출 경우 1천 게임 포인트를 경품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이 게임은 현재 SKT를 통해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핸드폰에서 486+Nate 버튼으로도 다운로드가 가능하다.

㈜세중게임즈 컨텐츠 사업부의 이종우 부장은 “맞고 게임은 성인 사용자들을 중심으로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모바일 게임으로, 탄탄한 스토리를 바탕으로 차별화된 맞고를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오픈 기념으로 당첨 시 50만원 상당의 경품을 받을 수 있는 이색 로또 이벤트로 마련해 많은 사용자들에게 대박의 기쁨을 제공할 예정이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