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D 건담 캡슐 파이터란?


◆ 건담(GUNDAM) 이란?

‘기동전사 건담 (Mobile Suit Gundam)’ 시리즈는 일본 ㈜선라이즈가 판권을 소유하고 ㈜반다이 그룹이 사업영역을 담당하는 컨텐츠로써 전 세계 애니메이션, 완구, 게임 시장에서 30년 가까이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아 온 작품이다.


이번 프로젝트의 직접적인 모델이 된 ‘SD건담’은 기존 웅장한 느낌의 건담을 2등신으로 변형시킨 인기 캐릭터로써, 귀엽고 깜찍한 외형을 지니면서도 강력하고 스타일리쉬한 액션으로 전 세계에서 폭넓은 지지층을 확보하고 있다.






◆ SD건담 캡슐파이터의 정의



프로젝트 기획: 반다이코리아
개발사: 소프트맥스
유통사: CJ인터넷
장르: 온라인 액션 대전 게임
시점: 3인칭 Back View 시점
플랫폼: PC windows 기반
출시일: 2006년 12월 2차 C.B.T 완료
플레이 인원: 2 ~ 8명(4:4 팀 배틀)
이용등급: 전체 이용가
홈페이지: http://gundam.netmarble.net






- 300여 종의 건담 유닛 출동
- 건담 최초의 3D온라인 액션 대전 게임
- 캡슐 토이라는 추억의 뽑기 시스템 도입
- SD특유의 귀여움과 빠르고 화려한 스타일리쉬 액션
- 나만의 건담을 꾸밀 수 있는 강력한 유닛 커스터마이징 시스템




■ SD 건담 캡슐 파이터의 특징


◆ 간편한 조작, 짜릿한 액션





SD건담 캡슐 파이터는 초보자나 여성유저도 쉽게 익숙해질 만큼 조작이 간편하며, 폭력성과 선정성이 없어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게임이다. 게이머는 간단한 키보드와 마우스 조작만으로 실제 건담 기체를 움직이는 듯한 긴장감과 박진감 넘치는 액션을 느낄 수 있다.



◆ 뽑는 재미 쏠쏠, 추억의 캡슐 토이





SD건담 캡슐 파이터는 캡슐 토이를 통해 게임에 사용되는 유닛을 획득할 수 있다. 랜덤으로 다양한 유닛이 등장하는 캡슐 토이의 재미, 획득한 유닛의 조합을 통해 숨겨진 유닛을 획득하는 재미는 SD건담 캡슐 파이터에서만 느낄 수 있는 짜릿함이다.



◆ 모으는 재미! 300여종의 건담을 모아라!





건담 세계에 등장하는 30년 역사의 건담 300여종이 총 출동한다! 각각 개성적인 성능과 특성을 지닌 유닛들은 게임에서의 즐거움은 물론 건담 컬렉션 완성을 위한 유저간 유닛 교환 등 쏠쏠한 유닛 수집의 재미를 준다.



◆ 전략성이 가미된 화끈한 4:4 팀 배틀






◆ 변신, 필살기를 통한 다이내믹한 액션






◆ 다양한 모드를 통한 흥미요소 극대화


4:4 소대전투 외에도 다양하게 제공되는 게임 모드가 ‘SD건담 캡슐 파이터’의 재미를 배가시킨다. 오직 생존만을 위해 전투를 벌이는 서바이벌 데쓰매치, 서로 힘을 모아 임무을 완수하는 미션 모드, 한치 앞을 내다볼 수 없을 만큼 예측불발 진행되는 아이템 모드 등 다양한 SD건담 캡슐 파이터의 재미는 진정한 온라인 액션 대전게임의 새로운 장을 열어갈 것이다.



◆ 개성만점! 나만의 건담을 만들자!





SD건담 캡슐 파이터는 5단계에 걸친 기체 레벨업을 통해 유닛을 직접 커스터마이즈 할 수 있다. 게이머는 직접 키운 유닛의 색상을 바꾸거나 스티커 장식을 붙여 나만의 개성만점 ‘건담’을 제작 할 수 있으며, 강화 파츠를 장착해 자신이 보유한 유닛의 성능을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 전략이 살아 숨쉬는 수십 종의 전술 맵





SD건담 캡슐 파이터에는 다양한 전술적 맵이 존재한다. 각각의 맵은 저마다의 전술적인 특징을 가지고 있어, 해당 맵의 특성에 따라 다양한 작선을 구상해야만 한다. 도시 한복판에서 벌어지는 시가전투를 비롯해 뜨거운 열대 사막, 광활한 우주 기지, 눈 내리는 설원, 수중기지 등 게이머는 각각의 맵의 특성에 따라 다채로운 전략의 묘미를 느낄 수 있다.



◆ 웹사이트에서 즐기는 또 다른 건담 세상


게임 클라이언트와 웹사이트를 연동해 쉽고 재미있게 참여할 수 있는 컨텐츠를 구축, 게임 뿐만 아니라 웹사이트에서도 능동적으로 ‘SD건담 캠슐 파이터’의 또 다른 재미와 커뮤니티를 즐길 수 있는 공간이 제공된다.


☞ 'SD건담 캡슐파이터, 27일 오픈베타 시작' 기사 바로가기

☞ 'SD건담 캡슐파이터, 1차 클로즈베타 리뷰' 기사 바로가기

☞ 'SD건담 캡슐파이터, 2차 클로즈베타 리뷰' 기사 바로가기

☞ SD건담 캡슐파이터 공식홈페이지 바로가기


자료제공 - CJ 인터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