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그라비티]

글로벌 온라인 게임 기업 그라비티(대표 오노 도시로, 강윤석 www.gravity.co.kr)가 라그나로크 온라인을 기반으로 제작한 10번째 모바일 게임 ‘라그나로크 스칼렛’을 오늘(27일) SK텔레콤을 통해 처음 출시했다.

‘라그나로크 스칼렛(Ragnarok Scarlet)’은 지난해 60만 다운로드를 기록하며 흥행에 성공한 ‘라그나로크 바이올렛’의 후속작으로 원거리 슈터 ‘건슬링거’ 직업을 새롭게 구현했다. 전작의 장점인 고해상도 그래픽과 다양한 게임 시스템을 갖추면서도 신규 직업군, 250여 개의 방대한 퀘스트, 업그레이드된 시스템 등 3배 규모의 콘텐츠 확장으로 게임성을 한층 진화시켰다.

유저들은 자신의 취향과 공격 성향에 따라 ‘리볼버’, ‘샷건’, ‘그레네이드 런처’, ‘개틀링’의 총 4가지 직업을 선택해 화려한 스킬과 액션을 즐길 수 있다. 각 무기는 레벨업으로 수련이 가능하며, 수련을 진행하면 무기 강화, 스킬 획득, 코스튬 변화 등 추가 혜택과 재미가 주어진다.

또한, ‘라그나로크 스칼렛’에서는 캐릭터처럼 펫도 육성할 수 있다. 모든 몬스터는 테이밍을 통해 자신의 펫으로 만들 수 있으며, 펫은 육성과 교배에 따라 크기가 커지고 최대 5단계까지 추가 성장할 수 있다. 이외에도 작은 몬스터를 소환하는 빅 몬스터, 특정 아이템을 드롭하는 기능성 몬스터 등 다양한 패턴의 몬스터들이 등장하고, 더욱 다양해진 카드 시스템 등으로 기존 라그나로크 모바일 시리즈와 차별화된 재미를 느낄 수 있다.

‘라그나로크 스칼렛’은 931 + 네이트 접속의 단축 경로를 이용하거나, 네이트 접속 > 게임 > 장르별 게임 > 액션 RPG > 라그나로크 스칼렛의 경로를 통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한편, 그라비티는 ‘라그나로크 스칼렛’ 출시를 기념해 9월 27일까지 두 가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게임을 다운로드하고 랭킹 등록을 한 유저를 대상으로 ‘추첨왕’을 선발하고, 게임 동영상을 자신의 블로그나 미니홈피, 까페 등에 소개하는 유저를 대상으로 ‘홍보왕’을 선발해 디지털카메라, 아이팟 터치, 잉크젯 복합기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라그나로크 스칼렛’에 대한 게임 정보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그라비티 모바일 공식 홈페이지(http://www.mobilegravity.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희준 라그나로크 스튜디오 부서장은 “’라그나로크 스칼렛’은 다운로드 60만 건을 돌파한 ‘라그나로크 바이올렛’의 뒤를 잇는 라그나로크 모바일게임 최신작”이라며, “전작에 비해 3배 규모로 콘텐츠를 확장하고, 새로운 직업군과 한층 업그레이드된 게임 시스템을 갖춰 유저들에게 더욱 사랑 받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 라그나로크 온라인 인벤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