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파이브인터렉티브에서 운영하는 게임포탈 웹게임채널은 밸로프에서 서비스 중인 정치&경제 MMORPG 군주S의 채널링 서비스를 위한 티저 사이트를 오픈했다고 12월 6일 알렸다. 채널링 서비스가 시작되면 기존 밸로프 회원들 뿐만 아니라 웹게임채널의 회원들도 군주S를 즐길수가 있다.

이번 채널링은 밸로프의 군주S 신규서버 오픈과 함께 진행되는 것으로 웹게임채널의 회원들은 새로운 군주S 서버에서 게임을 시작할 수 있게 된다.

군주S 뿐만 아니라 군주온라인 역시 웹게임채널 회원들이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채널링을 준비하고 있으며, 군주S의 채널링 서비스가 정상화 된 이후 자세한 일정을 공개할 예정이다. 웹게임채널 채널링이 진행되면 웹게임채널의 회원이 기존 군주온라인에 대규모로 유입될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11월 28일 오픈한 군주&군주S 공식 페이스북에서는 참여만 하면 군주온라인 시세 3억 게임머니에 해당하는 아이템을 100%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더파이브인터렉티브는 현재 운영중인 군주 팬사이트 '군주 미디어 커뮤니티'와 페이스북을 연동한 다양한 마케팅으로 군주S 및 군주온라인 채널링 활성화에 총력을 기울일 계획이다.

웹게임채널 군주 티저사이트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공식 페이스북 오픈 이벤트는 군주&군주S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