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악마 정령 '리젤로테' 추가
특수 코스츔, 오브제 획득 가능한 '에버스쿨' 이벤트 진행
최대 100연차 가능한 100일 맞이 이벤트도 체크



우수한 레이드 딜러 등장? 신규 악마형 정령 '리젤로테' 등장

이번 업데이트로 36번째 정령 흑의 마안 '리젤로테'가 추가되었다.

리젤로테는 악마형 타입의 정령이다. 리젤로테의 추가로, 이제 악마형 정령은 두 종류가 되었다. 악마형은 파티에 편성할 시, 공격력과 함께 귀중한 치명타 확률 보너스를 얻을 수 있다. 아야메를 보유한 유저라면, 리젤로테를 편성하여 치명타 확률 10%를 챙길 수 있게 되었다.

▲ 리젤로테의 추가로 파티에 악마형 정령을 2명 넣을 수 있게 되었다


리젤로테는 단일 딜링 능력에 특화된 정령이다. 메인 스킬과 얼티밋 스킬 모두 단일 대상을 타겟으로 한다. 리젤로테는 보유한 버프 효과에 따라 추가 보너스 피해를 입히는 능력을 보유하고 있다. 많은 버프를 중첩시킨다면 더 높은 화력을 낼 수 있는 만큼, 리젤로테의 포텐셜을 최대로 끌어내기 위해선 파티 조합 역시 중요하다.

이외에도 대상의 능력치를 감소시키고, 디버프 효과도 제거할 수 있어 레이드 등 강적과의 전투에서 유용하게 사용될 것으로 기대된다.

▶ 리젤로테 정령 DB 바로가기

▲ 리젤로테의 메인 스킬 '흑염창: 데스트루도'

▲ 얼티밋 스킬 '인디그네이션: 모놀로그'


한정 코스츔과 특수 오브제를! 기간 한정 이벤트 '에버스쿨'

4월 6일부터 27일까지, 만우절 특별 한정 이벤트 '에버스쿨'이 진행된다. 에버스쿨은 이벤트 본편과 '총무부장 선발전'으로 나눠 진행되고, 이벤트 클리어 시 한정 코스튬과 특수 오브제를 비롯한 다양한 보상 획득이 가능하다.

에버스쿨 이벤트는 레이드의 형태로 진행된다. 거대화된 메피스토펠레스 'G.메피'를 토벌하는 것이 목표로, 하루 최대 3회까지 도전 할 수 있고 1회 도전 이후엔 소탕권을 사용하는 것도 가능하다. 최대 피해량과 누적 피해량에 따라 보상을 획득할 수 있으니, 꾸준히 참여하도록 하자.

▲ 이번 레이드 보스는 거대화한 메피스토펠레스

▲ 최대 피해량과 누적피해량에 따라 보상 획득 가능


에버스쿨 '총무부장 선발전'도 동시에 진행된다. 단계별로 나뉜 스테이지를 공략하여 이벤트 재화 '딱지'를 얻고, 이 딱지로 다양한 상품을 교환할 수 있다. 상품 중에는 린지와 클레이의 한정 코스튬과 정령을 소환할 수 있는 정령의 기억 등, 다양한 보상으로 교환할 수 있다.

그밖에 특별한 출석 이벤트인 '유리아의 데일리 리워드'도 진행 중인데, 2주동안 출석하면 최대 2400 에버스톤과 일반 소환권 20장을 보상으로 얻을 수 있으니, 이것도 놓치지 말자.

▲ 이벤트로 획득할 수 있는 클레르와 린지의 한정 코스튬


최대 100연차까지! 서비스 100일 기념 이벤트도 체크

에버소울 런칭 100일을 맞아 특별한 이벤트도 진행중이다. 4월 7일부터 17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면 10회 일반 소환이 가능하다. 이외에도 쿠폰 번호 'HAPPY100DAYS’'을 입력하면 10연차 분량의 2100 에버 스톤을 얻을 수 있다.

▲ 최대 100연차까지 진행 가능한 무료 소환 이벤트도 진행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