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7년 기대작 중 하나인 헬게이트: 런던(www.hellgate.co.kr) 서비스를 준비중인 ㈜한빛소프트(대표 김영만)가 유저들이 만드는 포스터를 공모하는 ‘지옥 화가 등용문’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한 헬게이트: 런던의 배경이 된 런던 시내의 모습을 담은 스크린샷을 공개했다.



25일부터 오는 8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공식홈페이지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포스터를 만들 수 있는 자료를 받아 자유롭게 자신만의 포스터를 만들어 업로드하면 되는 것. 응모한 포스터는 패러디, 예술, 엽기, 기타 등 네 부문으로 분류되어 심사하며, 당선자에게는 최신 지포스7900 그래픽 카드와 소형 외장 하드 디스크 드라이브, 문화상품권 등이 주어진다.



이와 함께 한빛소프트는 런던 시내 명소이자 헬게이트: 런던의 배경이 된 ‘블룸즈버리(Bloomsbury)’ 지역과 런던의 하수도 등의 모습을 담은 최신 배경 스크린샷을 공개했다. 블룸즈버리 지역은 현재는 많은 예술가, 작가, 학생들이 거주하는 런던 중심에 위치한 교육·주택 지구지만 게임 속에서는 2038년 악마들의 습격으로 폐허가 된 지역으로 묘사돼 있다. 하수도 역시 오랜 역사와 거대한 규모를 자랑하는 런던의 명물로 몇몇 영화의 배경이 되기도 한 곳이다.



한빛소프트 관계자는 “지난 한국적 아이템 공모전에 보여준 유저들의 성원과 게임의 런칭을 기다리는 많은 유저들을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고 말했다. 한편, 최근 종료된 한국적 아이템 공모전의 당선작은 얼마 전 공개한 헬게이트: 런던의 새로운 유저 인터페이스(User Interface, UI)도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Inven Niimo - 이동원 기자
(Niimo@inv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