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바퀴소프트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슈팅 디펜스 게임 ‘몬스터 도어즈 for Kakao’의 출시를 앞두고 사전 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 밝혔다.

몬스터 도어즈는 아케이드 슈팅과 디펜스 요소를 조합한 슈팅 디펜스 게임이다. 애니메이션풍의 그래픽에 캐릭터 기반의 콘텐츠 오픈 방식을 선보여, 총 6개의 캐릭터마다 완전히 다른 6개의 조작 방식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펫, 무기, 유물의 성장 전략에 따라서도 플레이 방식이 변경되므로 다양한 조합에 따라 매번 변화하는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정식 출시 이전까지 진행되는 이번 사전 등록 이벤트는 안드로이드와 iOS 이용자 모두 참여 가능하다. 사전 등록을 완료하는 참여자 전원에게 각각의 조작 방식을 가진 6개의 캐릭터를 기념해 66개의 수정을 지급한다. 또한 문자발송을 통해 친구에게 사전등록을 알리는 참가자 전원에게 3종 소환권을 지급하고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을 증정한다.

‘몬스터 도어즈 for Kakao’는 내달 구글 플레이스토어를 통해 국내에 정식 출시될 예정이다. 사전 등록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소식은 네이버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