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추콩코리아]


추콩코리아(대표 ‘하오즈 천’)는 2월 26일(목), 자사의 신작 ‘난릉왕’의 사전 예약 등록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난릉왕’은 경극의 기원이 된 중국사의 실제 일화를 기반으로 만들어진 무협 MMORPG다. 유저는 역사 속 가상의 인물이 되어, 가면의 무장 ‘고장공’과 그를 사랑한 신녀(神女) 사이의 드라마를 함께 만들어 나갈 수 있다.

실제 무공을 배우는 듯한 초식, 내공, 병법 시스템과 다양한 강화를 지원하는 1인 1무기 시스템을 통해 무한 성장이 가능하며, 최대 30명이 함께 PvP를 즐길 수 있는 ‘통합 전장’과 모든 서버의 유저들이 참여하는 ‘통합 서버 레이드’를 갖추고 있다.

여기에 이성 캐릭터와의 결혼을 통해 여러 가지 콘텐츠를 함께 즐길 수 있는 결혼 시스템, 이모티콘과 음성을 지원하는 채팅 시스템, 그리고 위치 기반 친구 찾기 시스템 등 소셜 콘텐츠도 마련되어 있다.

사전 예약 이벤트는 공식 홈페이지와 사전 예약 전문 앱인 ‘겜셔틀’에서 진행된다. 사전 예약 신청자 전원에게는 무기도안, 가방 확장카드, 금화카드, 강화석과 성장단 등 유용한 아이템으로 푸짐하게 구성된 3만원 상당의 쿠폰이 지급된다. 여기에 공식 홈페이지에서 사전 예약을 신청한 유저에게는 갤럭시노트4 S-LTE, 백화점상품권 5만원권, 문화상품권, 커피 기프티콘과 유니크 미인 펫의 당첨 기회까지 주어진다.

‘난릉왕’의 자세한 게임 정보는 ‘난릉왕’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카페, 그리고 추콩코리아 공식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