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블루사이드]
중국의 정식 상용화를 앞두고 있는 대규모 액션전략 MMO RPG 게임 ‘킹덤언더파이어2’의 개발사 블루사이드는 지난 21일 국내 유저를 대상으로 개최한 ‘올데이랜파티’ 행사가 성황리에 종료되었다고 밝혔다.
신도림에 위치한 나이스게임 TV PC방과 방송 제작 스튜디오에서 진행된 ‘올데이랜파티’ 행사는 선정된 100인의 국내 유저를 대상으로 진행되었으며 오전의 RPG 체험과 오후의 파티플레이 미션 및 길드전쟁 체험 순서로 진행되었다.
오후 6시까지 진행된 ‘올데이랜파티’ 행사는 블루사이드의 김세정 대표이사와 유저간의 QA시간을 끝으로 정식 일정을 마감하고 나이스게임 TV 스튜디오로 자리를 옮겨 8명으로 구성된 5개팀이 참가하는 길드전쟁 친선경기가 이어졌다..
길드전쟁 친선경기는 100인의 ‘올데이랜파티’ 유저 중 친선경기 참가를 희망한 40인이 팀 당 8명씩 5개팀으로 구성. ‘킹덤언더파이어2’의 길드전쟁 컨텐츠의 전쟁시스템에 따라 거점 점령을 위해 경쟁하는 3번의 경기가 진행되었으며 친선경기에 참가한 5개의 길드는 당일 결성된 팀이라고 믿어지지 않을 정도의 팀워크를 보여주며 명승부를 연출해 경기를 지켜보는 블루사이드 개발진들을 놀라게 했다.
특히 거점 점령을 위한 최종 공성전 경기는 개발진들도 전혀 예측하지 못한 전략을 들고 나온 공성길드가 초반부터 수성길드의 전력을 분산시키며 일방적으로 승리하는 듯 했으나 전열을 가다듬은 수성길드의 협공방어에 막혀 승부를 예측하기 힘든 공방으로 이어졌다. 하지만 결국 초반 전세의 우위를 바탕으로 착실히 밀어붙인 공성길드가 거점 점령을 성공시키며 승부가 마감되었다.
블루사이드의 김세정 대표이사는 “추운 날씨에도 올데이랜파티 행사에 참석해 주신 유저 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를 드린다. 정말 오랜만에 갖는 유저들과의 만남이라 매우 뜻 깊은 자리였다고 생각한다. 향후에도 이 같은 행사를 좀 더 자주 진행할 예정.” 이라며 행사를 마감하는 소감을 밝혔다.
인벤 주요 뉴스
▶ [인터뷰] 텐센트 왕자영요, '아너 오브 킹즈'로 국내 정식 서비.. [1] | 이두현 (Biit@inven.co.kr) | 05-16 |
▶ [뉴스] 효율 운영 예고 유비, '더 디비전 하트랜드' 개발 중단 [1] | 강승진 (Looa@inven.co.kr) | 05-16 |
▶ [뉴스] 닌자+사무라이 '어쌔신 크리드 섀도우스', 공개된 모든.. [0] | 강승진 (Looa@inven.co.kr) | 05-16 |
▶ [뉴스] 다시 모이는 NieR 개발진, '니어일 수도, 아닐 수도' [1] | 강승진 (Looa@inven.co.kr) | 05-15 |
▶ [뉴스] 개발자 필독, 스팀이 말하는 '내 게임 노출 잘되는 법.. [1] | 강승진 (Looa@inven.co.kr) | 05-15 |
▶ [경기뉴스] T1, 4세트 압도하며 TL 제압...G2와 재대결 [44] | 신연재 (Arra@inven.co.kr) | 05-15 |
▶ [리뷰] '브이 라이징', 막노동 흡혈귀의 내 집 마련 프로젝트 [6] | 정재훈 (Laffa@inven.co.kr) | 05-15 |
▶ [뉴스] 데바데 세계관, 4인 PvE로 다시 태어나 [2] | 강승진 (Looa@inven.co.kr) | 05-15 |
▶ [뉴스] '엑스컴의 심장', 새 회사서 차세대 라이프 시뮬 만든.. [4] | 강승진 (Looa@inven.co.kr) | 05-15 |
▶ [뉴스] 텐센트 마화텅 회장 "게임 조직, 성공적으로 개편" [0] | 이두현 (Biit@inven.co.kr) | 05-14 |
▶ [경기뉴스] 파괴적인 G2, TES 3:0으로 잡고 연승 이어가 [77] | 김홍제 (Koer@inven.co.kr) | 05-14 |
▶ [뉴스] 국내 게임산업, 'NK' 선두 체제로 재편되나 [7] | 이두현 (Biit@inven.co.kr) | 05-14 |
▶ [뉴스] 넥슨 일본법인, 1분기 매출 한화 9,689억 원 기록 [0] | 김수진 (Eonn@inven.co.kr) | 05-14 |
▶ [뉴스] '엔저+1200만 장 헬다이버즈2'가 소니 실적 끌었다 [0] | 강승진 (Looa@inven.co.kr) | 05-14 |
▶ [뉴스] HTC 바이브, "XR 기술, 가상과 현실의 경계를 넘다" [0] | 박광석 (Robiin@inven.co.kr) | 05-1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