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프리즘플러스
일본의 게임개발사/퍼블리셔 주식회사 프리즘플러스(본사 소재지: 도쿄 나카노구, 대표: 야타니 아키후미)가 오는 3월 3일(토) ~4일(일) 이틀간 서울 광진구에 있는 예스24라이브홀에서 개최되는 'PlayStation® Arena'에 출전한다고 전했다.
프리즘플러스는 첫 퍼블리싱 타이틀이자 한국의 인디 개발사 핸드메이드 게임과 공동 개발한 게임
'룸즈: 불가능한 퍼즐(Rooms: The Unsolvable Puzzle)'을 'PlayStation® Arena'의 Korea Developer
Zone에서 전시한다.
룸즈는 동화적인 세계관과 독창적인 플레이 감각이 돋보이는 한국 인디게임의 명작으로, 수수께끼의 저택에 갇혀버린 소녀 [앤]이, 수많은 방의 퍼즐을 풀어나가는 형식의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주인공 [앤]이 되어 움직이는 방과 기계장치들을 조작해 신비한 저택에 숨겨진 비밀을 밝혀야 한다.
본 PS4 버전에는 오리지널 버전에 48개의 고난이도 레벨을 추가한 총 144개의 레벨을 선보이며, PlayStation® VR 또한 지원한다.
인벤 주요 뉴스
▶ [뉴스] 초기 에란겔 컴백, 배틀그라운드 '에란겔 클래식' 서비.. [0] | 김수진 (Eonn@inven.co.kr) | 05-16 |
▶ [뉴스] 오딘 세계관 공유 신작, '발할라 서바이벌' 공개 [0] | 김수진 (Eonn@inven.co.kr) | 05-16 |
▶ [인터뷰] 텐센트 왕자영요, '아너 오브 킹즈'로 국내 정식 서비.. [3] | 이두현 (Biit@inven.co.kr) | 05-16 |
▶ [뉴스] 효율 운영 예고 유비, '더 디비전 하트랜드' 개발 중단 [1] | 강승진 (Looa@inven.co.kr) | 05-16 |
▶ [뉴스] 닌자+사무라이 '어쌔신 크리드 섀도우스', 공개된 모든.. [1] | 강승진 (Looa@inven.co.kr) | 05-16 |
▶ [뉴스] 다시 모이는 NieR 개발진, '니어일 수도, 아닐 수도' [2] | 강승진 (Looa@inven.co.kr) | 05-15 |
▶ [뉴스] 개발자 필독, 스팀이 말하는 '내 게임 노출 잘되는 법.. [1] | 강승진 (Looa@inven.co.kr) | 05-15 |
▶ [경기뉴스] T1, 4세트 압도하며 TL 제압...G2와 재대결 [44] | 신연재 (Arra@inven.co.kr) | 05-15 |
▶ [리뷰] '브이 라이징', 막노동 흡혈귀의 내 집 마련 프로젝트 [7] | 정재훈 (Laffa@inven.co.kr) | 05-15 |
▶ [뉴스] 데바데 세계관, 4인 PvE로 다시 태어나 [2] | 강승진 (Looa@inven.co.kr) | 05-15 |
▶ [뉴스] '엑스컴의 심장', 새 회사서 차세대 라이프 시뮬 만든.. [4] | 강승진 (Looa@inven.co.kr) | 05-15 |
▶ [뉴스] 텐센트 마화텅 회장 "게임 조직, 성공적으로 개편" [0] | 이두현 (Biit@inven.co.kr) | 05-14 |
▶ [경기뉴스] 파괴적인 G2, TES 3:0으로 잡고 연승 이어가 [77] | 김홍제 (Koer@inven.co.kr) | 05-14 |
▶ [뉴스] 국내 게임산업, 'NK' 선두 체제로 재편되나 [7] | 이두현 (Biit@inven.co.kr) | 05-14 |
▶ [뉴스] 넥슨 일본법인, 1분기 매출 한화 9,689억 원 기록 [0] | 김수진 (Eonn@inven.co.kr) | 05-1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