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해머엔터테인먼트


해머엔터테인먼트(대표 박정규)는 자체 개발 중인 신작 미소녀 격투액션 '히어로5(가칭)'의 게임 플레이 스크린샷을 공개했다.

'히어로5'는 일본 애니메이션 스타일의 벨트 스크롤 3D 액션 모바일 게임이며 총 3명으로 구성 된 자신만의 미소녀 팀을 만들어 적들을 처리하며 스토리를 진행하고 다양한 전투 모드에서 여러 미소녀 캐릭터들을 성장/강화시킬 수 있다.

각각의 캐릭터는 전투에서 총 3종의 스킬을 선택해 사용 할 수 있으며 재사용 대기시간과 충전시간 등을 고려해 전투 중 적절한 타이밍에 맞춰 전략적으로 사용하는 것이 중요하다. 더불어 팀내 다른 캐릭터의 스킬과 연계한 콤보 액션까지 사용하는 격투 액션 게임의 조작 스타일이 특징이다.

기본적으로 자동모드가 제공되지만 최소한의 스킬 사용 조작만으로도 화려한 격투 액션을 직접 컨트롤 하는 재미를 느낄 수 있으며 성장 단계에 따라 점점 더 화려해지고 강해지는 스킬과 미소녀 캐릭터들의 복장이 바뀌는 것을 감상하는 재미도 쏠쏠하다.

해머엔터테인먼트의 '히어로5'는 당초 일본의 유명 애니메이션 IP 기반의 액션 게임으로 개발을 시작했으나 올해 초 미소녀 컨셉의 자체 IP 개발로 전환해 현재 알파 버전까지 개발이 진행되었다. 아직은 개발 초기 단계이지만 일찌감치 중국과 일본 등 해외 유수 퍼블리셔들의 러브콜을 받고 있으며 글로벌 서비스 일정에 맞춰 국내 서비스도 준비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