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옵시디언 엔터테인먼트


옵시디언 엔터테인먼트와 프라이빗 디비전은 어제 게임스컴에서 처음 소개된 ‘아우터 월드: 고르곤의 위험’의 '사랑이 계획, 계획은 죽음'이라는 사이드 퀘스트를 소개하며 확장팩을 심도 있게 살펴보는 자료를 선보였다. 이번 새 게임플레이 영상에서는 고르곤 소행성과 새로운 여정에서 접할 새 무기와 캐릭터도 소개했다.

‘아우터 월드: 고르곤의 위험’은 플레이어가 고르곤 소행성으로 이동해 아드레나 타임의 기원을 조사하는 스토리로 새로운 누아르 색채의 모험을 통해 본래 게임의 어둡고 유머스러운 세계관에 대량의 콘텐츠를 더했다. 플레이어들은 모나크까지 진행해야 고르곤의 위험을 이용할 수 있다.

아우터 월드: 고르곤의 위험은 9월 9일에 PlayStation 4, Xbox One, PC에서 $14.99 USD에 이용할 수 있으며 Xbox Game Pass 유저는 10% 할인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또한, 고르곤의 위험은 아우터 월드 확장팩 패스의 일부로도 이용할 수 있는데 이 역시 9월 9일 출시 예정이다. 아우터 월드 확장팩 패스에는 두 번째 스토리 확장팩인 에리다노스 살인사건이 포함되어 있으며 총 할인된 가격 $24.99 USD에 만나볼 수 있다. 아우터 월드: 고르곤의 위험가 포함된 확장팩 패스는 동일한 플랫폼의 기본 게임이 필요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