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터헌터 라이즈, 발매 일주일만에 출하량 500만 장 돌파
양영석 기자 (Lavii@inven.co.kr)
'몬스터헌터 라이즈'가 출시 일주일만에 출하량 500만 장을 넘어섰다.
금일(5일), 캡콤은 공식홈페이지를 통해서 '몬스터헌터: 라이즈'의 공식 출하량이 500만 장을 돌파했다고 발표했다. 지난 29일 발표에는 출시 3일만에 출하량 400만 장을 돌파한데 이어진 호성적이다. 여전히 유저들의 평가도 좋기에, 전작인 '월드'에 이어서도 또 다른 기록을 세울 수 있을 정도로 훌륭한 성적이다.
이러한 성적 호조에 감사 인사를 표하면서 캡콤은 "게임의 영역을 넘어 시리즈 첫 할리우드 영화 '몬스터 헌터'와 의류 · 캐릭터 상품을 비롯, 다양한 기업과의 콜라보레이션 등 계속해서 브랜드 가치의 확대를 위해 다양한 시책을 전개 해 나가겠다"고 향후 몬스터헌터 프랜차이즈의 미디어 확장 계획을 짤막하게 언급했다.
몬스터헌터 라이즈는 닌텐도 스위치 버전으로 2021년 3월 26일 출시되었으며, 오는 4월 말 첫 번째 무료 업데이트를 통해 헌터 랭크 개방 및 '오나즈치'를 비롯한 다수의 몬스터 추가를 예고한 바 있다. 현재 몬스터헌터 시리즈는 2020년 12월 31일 기준 시리즈 누적 판매량 6,600만 장을 돌파한 상태다. 또한 오는 2022년에는 PC버전의 발매도 예정되어 있다.
인벤 주요 뉴스
▶ [동영상] 포르쉐 디바라니! 오버워치2 X 포르쉐 콜라보 [0] | 김수진 (Eonn@inven.co.kr) | 05-16 |
▶ [뉴스] 초기 에란겔 컴백, 배틀그라운드 '에란겔 클래식' 서비.. [0] | 김수진 (Eonn@inven.co.kr) | 05-16 |
▶ [뉴스] 오딘 세계관 공유 신작, '발할라 서바이벌' 공개 [2] | 김수진 (Eonn@inven.co.kr) | 05-16 |
▶ [인터뷰] 텐센트 왕자영요, '아너 오브 킹즈'로 국내 정식 서비.. [3] | 이두현 (Biit@inven.co.kr) | 05-16 |
▶ [뉴스] 효율 운영 예고 유비, '더 디비전 하트랜드' 개발 중단 [1] | 강승진 (Looa@inven.co.kr) | 05-16 |
▶ [뉴스] 닌자+사무라이 '어쌔신 크리드 섀도우스', 공개된 모든.. [1] | 강승진 (Looa@inven.co.kr) | 05-16 |
▶ [뉴스] 다시 모이는 NieR 개발진, '니어일 수도, 아닐 수도' [2] | 강승진 (Looa@inven.co.kr) | 05-15 |
▶ [뉴스] 개발자 필독, 스팀이 말하는 '내 게임 노출 잘되는 법.. [1] | 강승진 (Looa@inven.co.kr) | 05-15 |
▶ [경기뉴스] T1, 4세트 압도하며 TL 제압...G2와 재대결 [44] | 신연재 (Arra@inven.co.kr) | 05-15 |
▶ [리뷰] '브이 라이징', 막노동 흡혈귀의 내 집 마련 프로젝트 [7] | 정재훈 (Laffa@inven.co.kr) | 05-15 |
▶ [뉴스] 데바데 세계관, 4인 PvE로 다시 태어나 [2] | 강승진 (Looa@inven.co.kr) | 05-15 |
▶ [뉴스] '엑스컴의 심장', 새 회사서 차세대 라이프 시뮬 만든.. [4] | 강승진 (Looa@inven.co.kr) | 05-15 |
▶ [뉴스] 텐센트 마화텅 회장 "게임 조직, 성공적으로 개편" [0] | 이두현 (Biit@inven.co.kr) | 05-14 |
▶ [경기뉴스] 파괴적인 G2, TES 3:0으로 잡고 연승 이어가 [77] | 김홍제 (Koer@inven.co.kr) | 05-14 |
▶ [뉴스] 국내 게임산업, 'NK' 선두 체제로 재편되나 [7] | 이두현 (Biit@inven.co.kr) | 05-1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