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료제공 - 한국신스타임즈 ]


한국신스타임즈㈜는 오는 30일 자사가 서비스하는 미소녀 수집형 RPG ‘소녀X헌터’에 길드전과 신규 캐릭터, 여름맞이 스킨 등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할 계획이라고 23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 추가되는 길드전에는 전 서버가 모두 참여할 수 있으며, 길드 콘텐츠로 교역로 보호 20 스테이지도 추가되어 다양한 이익을 얻을 수 있다.

또한 메인 스테이지로 25, 26챕터가 추가되며, 여왕의 탑 100층, 원소의 탑 50층도 추가되어 새로운 즐길거리가 대폭 늘어난다.

이와 함께 신규 캐릭터로 ▲토르 ▲로키 ▲혼다 타다카츠 ▲다윈 등 총 4종이 추가되며, 오다 노부나가와 조운의 여름맞이 스킨도 추가되어 뜨거운 호응이 예상된다.

아울러 레드 vs 화이트 팀의 핫 썸머 응원대전 이벤트와 함께 일일 임무 등을 통해 다양한 보상을 추가로 획득할 수 있다.

한국신스타임즈㈜의 남동훈 게임사업 대표는 ”소녀X헌터는 유저분들의 소중한 의견을 최대한 반영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와 업데이트를 통해 함께 만들어 나가는 게임을 선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소녀X헌터’는 만 18세 이상 성인이 이용할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