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세가퍼블리싱코리아
세가퍼블리싱코리아(대표 사이토 고)는 배포 중인 PlayStation4 'Virtua Fighter 5 Ultimate Showdown'의 룸 매치에서 친구와 특정 유닛을 초대할 수 있는 기능 등을 추가한 업데이트 파일 Ver.1.04를 7월 8일(목)에 배포했다고 밝혔다.
■업데이트 파일 Ver.1.04 추가 내용
1. 룸 매치에 초대 기능을 추가
・룸 내에서 친구나 특정 유저를 초대할 수 있게 되었다.
・초대를 받은 유저만이 사용할 수 있는 프라이빗 슬롯을 설정할 수 있게 되었다.
2. 토너먼트전, 리그전 개최 중의 호스트 이양에 대응
토너먼트전, 리그전이 개최 중일 때 스스로 방을 나가거나, 회선 접속의 문제로 룸에서 나오게 된 후에도 남은 플레이어가 호스트를 이어받아 토너먼트전, 리그전을 계속할 수 있게 되었다.
3. 스탬프 표시 설정의 추가, 변경
■기타
・TIPS를 추가.
・관전 시, 화면 아래 부분의 가이드를 일정 시간 조작하지 않을 경우, 표시되지 않는다.
다시 조작하면 표시된다.
・메인메뉴에서 표시되는 리플레이 내용을 조정.
・토너먼트전의 "+1 룰"이 준결승전에서도 적용되었다.
・타이틀 화면에 현재 버전이 표시되도록 수정.
■오류 수정
・랭크 매치에서 의도하지 않은 매칭이 발생했던 오류를 수정.
・랭크 매치의 회선 표시에서 의도하지 않은 것이 표시되었던 오류를 수정.
・플레이어 데이터의 스테이지별 승률에서 Genesis의 데이터가 정상적으로 반영되지 않았던 오류를 수정.
・DLC VF코스튬의 1P, 2P가 바뀐 캐릭터를 수정
・네트워크 대전의 안정성을 향상시켰다.
・기타 경미한 오류를 수정.
■PlayStation4 'Virtua Fighter 5 Ultimate Showdown' 6월 1일(화)부터 배포 중!
PlayStation4 'Virtua Fighter 5 Ultimate Showdown'는 6월 1일(화)부터 PlayStationPlus 프리 플레이에서 배포 중. 또한, PS Plus 프리 플레이에서의 배포 기간은 2021년 8월 2일(월) 까지이며, 대상 기간 중 다운로드를 하면 PS Plus 가입자는 기간이 종료된 이후에도 계속해서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다.
또한, 캐릭터 커스터마이즈 아이템 등을 수록한 추가 다운로드 콘텐츠(DLC)Legendary Pack, PS Plus에 가입하지 않은 유저를 위한 게임 본편과 추가 DLC가 세트로 구성된 Virtua Fighter 5 Ultimate Showdown main game & DLC Pack을 판매 중.
인벤 주요 뉴스
▶ [뉴스] 효율 운영 예고 유비, '더 디비전 하트랜드' 개발 중단 [0] | 강승진 (Looa@inven.co.kr) | 05-16 |
▶ [뉴스] 닌자+사무라이 '어쌔신 크리드 섀도우스', 공개된 모든.. [0] | 강승진 (Looa@inven.co.kr) | 05-16 |
▶ [뉴스] 다시 모이는 NieR 개발진, '니어일 수도, 아닐 수도' [0] | 강승진 (Looa@inven.co.kr) | 05-15 |
▶ [뉴스] 개발자 필독, 스팀이 말하는 '내 게임 노출 잘되는 법.. [1] | 강승진 (Looa@inven.co.kr) | 05-15 |
▶ [경기뉴스] T1, 4세트 압도하며 TL 제압...G2와 재대결 [46] | 신연재 (Arra@inven.co.kr) | 05-15 |
▶ [리뷰] '브이 라이징', 막노동 흡혈귀의 내 집 마련 프로젝트 [5] | 정재훈 (Laffa@inven.co.kr) | 05-15 |
▶ [뉴스] 데바데 세계관, 4인 PvE로 다시 태어나 [2] | 강승진 (Looa@inven.co.kr) | 05-15 |
▶ [뉴스] 1티어 강령술사가 온다! '디아블로4' 시즌4 오픈 [19] | 김수진 (Eonn@inven.co.kr) | 05-15 |
▶ [뉴스] '엑스컴의 심장', 새 회사서 차세대 라이프 시뮬 만든.. [4] | 강승진 (Looa@inven.co.kr) | 05-15 |
▶ [뉴스] 텐센트 마화텅 회장 "게임 조직, 성공적으로 개편" [0] | 이두현 (Biit@inven.co.kr) | 05-14 |
▶ [경기뉴스] 파괴적인 G2, TES 3:0으로 잡고 연승 이어가 [79] | 김홍제 (Koer@inven.co.kr) | 05-14 |
▶ [뉴스] 국내 게임산업, 'NK' 선두 체제로 재편되나 [7] | 이두현 (Biit@inven.co.kr) | 05-14 |
▶ [뉴스] 넥슨 일본법인, 1분기 매출 한화 9,689억 원 기록 [0] | 김수진 (Eonn@inven.co.kr) | 05-14 |
▶ [뉴스] '엔저+1200만 장 헬다이버즈2'가 소니 실적 끌었다 [0] | 강승진 (Looa@inven.co.kr) | 05-14 |
▶ [뉴스] HTC 바이브, "XR 기술, 가상과 현실의 경계를 넘다" [0] | 박광석 (Robiin@inven.co.kr) | 05-1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