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드디어 첫 이벤트 던전이 열렸다! (마참내!)

블레이드&소울2에서 금일 9월 1일(수) 정기 점검 업데이트를 통해 이벤트 '한밤의 반달 호수'를 개최한다. 한밤의 반달 호수 이벤트는 '어스름한 호숫가'라는 이벤트 전용 던전을 이용할 수 있으며 전리품으로 빛나는 강화 주문서를 획득할 수 있다. 일반적인 강화 주문서와는 다르게 특정 단계 이하의 장비를 강화할 때 사용하면 일정 확률로 2단계가 강화되는 효과를 가진 강화 주문서이다. 이 특별한 아이템은 정예 몬스터로부터 획득할 수 있으며 일반 몬스터에게는 일반 강화 주문서만 획득할 수 있다.

정예 몬스터로부터 빛나는 강화 주문서뿐만 아니라 한밤의 강화 주문서 상자라는 아이템도 획득할 수 있는데 이 아이템은 사용 시 일정한 확률로 무작위의 강화 주문서를 획득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 운이 좋다면 여러 개의 강화 주문서를 획득할 수 있다.

던전은 월드의 반달 호수 맵을 축소한 듯한 모습이지만 평소에는 볼 수 없었던 밤 시간대의 던전이기에 익숙한 풍경의 새로운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다. 다른 던전과는 다르게 입장 시 물약이나 장비를 판매하는 NPC가 있기 때문에 만약 준비하지 못했더라도 여기서 장비를 갖추고 전투에 임할 수 있다.

▲ 던전 맨 오른쪽 항목에 이벤트 던전 '한밤의 반달 호수'를 발견할 수 있다.

▲ 이번 이벤트의 목표는 이 녀석. 최대한 많이 획득하자!

▲ 깜빡하고 물약을 못 샀더라도 걱정 말자.

이벤트 던전을 돌면서 이벤트 전용 시즌 패스를 확인하는 것도 놓치지 않도록 하자. 시즌 패스를 확인하면 이벤트 패스가 활성화되어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는데 다른 시즌 패스와 마찬가지로 추가 보상 활성화가 가능하다. 삼십만 금화라는 다소 높은 금액이긴 하지만 추가 보상 아이템이 나름 좋은 편이다. 특히 추가 보상 아이템 중에서는 어스름한 호숫가 던전의 이용 시간을 늘릴 수 있는 충전석도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많은 보상을 확보하고 싶다면 패스 활성화를 추천한다.

이벤트 패스 미션 내용 중 '특정 수만큼의 정예 몬스터 소탕'이 있으나 이벤트 던전에는 정예 몬스터의 수가 많지 않은 편이다. 그러니 해당 내용의 미션을 달성할 때까지는 자동 사냥보다는 직접 플레이하며 부지런히 정예 몬스터를 찾아다니는 것을 추천한다.

이벤트 시즌 패스 보상은 매일 부지런히 이벤트 던전을 진행해야 수령할 수 있으니 잊지 말고 이벤트를 수행해서 좋은 보상을 얻도록 하자!

▲ 추가 시즌 패스 보상이 꽤 좋은 편이다. 금화만 넉넉하다면 반드시 활성화하자.

▲ 자 이제 열심히 도는 일만 남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