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가 서비스 중인 '블레이드 & 소울 2'의 4월 17일(수) 정기 업데이트가 진행됐다. 업데이트에서는 수호령 탐험대의 보상이 개선됐고, 별빛 결정(각인)의 보상이 1.5배 증가했다. 또, 정규 푸쉬 리뉴얼, 파티 던전 이벤트, 라그니르 6주차 제작식 추가 등이 업데이트됐다.


보상 1.5배 증가! 수호령 탐험대 추가 개선
수호령 파견으로 보상을 받을 수 있는 수호령 탐험대, 반달 호수 지역의 보상이 추가 상향됐다. 반달 호수 지역 별빛 결정(각인) 보상이 1.5배 가량 상향된 것에 이어 패스로 활성화할 수 있는 희생의 무덤 지역에서는 희귀 소울 파편(각인), 영웅 소울 파편(각인)의 보상이 증가했고, 운명의 징표 보상이 2배가 됐다.


수호령 탐험대 제작식도 신규 시즌 제작식으로 변경, 신규 보상인 탐험 주화로 다양한 아이템을 제작할 수 있다.





푸쉬 받고 티켓 얻자! 정규 푸쉬 리뉴얼

반가운 업데이트도 있다. 4월 17일부터 정규 푸쉬 보상이 리뉴얼, 기존 4개 타임 기본 보상에 더해 추가 보상을 받을 수 있다. 공통적으로 22시 30분부터 소환 티켓을 추가로 얻을 수 있으며, 주말에는 20시 30분에도 소환 티켓을 준다. 정규 푸쉬 이벤트는 별도 안내 시까지 꾸준히 지속한다.





파티 던전 핫타임 4배 버프 시작!, 다양한 이벤트까지

핫타임 버프가 최대 4배 상향되는 '파티 던전 PARTY 2 NIGHT' 이벤트가 돌아왔다. 4월 17일부터 레벨 50 이상 던전에서 버프로 상승하는 핫 타임 버프 능력치가 던전에 따라 기존 대비 2~4배 상승한다. 또, 이벤트 기간 파티 던전 클리어 시 파티 던전에서 '봉인된 파티의 선물', '봉인된 축제의 선물'을 얻을 수 있다. '봉인된 파티의 선물'과 '봉인된 축제의 선물'은 금화 상점에서 구매 가능한 '축제의 열쇠(이벤트)'와 조합하여 '파티의 선물(이벤트)'과 '축제의 선물(이벤트)'를 제작할 수 있다. 선물에서는 비결(각인), 상급 비결(각인) 등을 얻을 수 있다.





기연 상단에 특별한 이벤트도 돌아왔다. 2주 동안 '기연 상단'에서 매일 전설 소울, 그리고 전설 장비를 비옥으로 구매할 수 있다. 상점>성장상점>기연상단에서 각종 재료와 장비를 비옥으로 구매할 수 있다. 각 회차마다 4개의 카드가 제공되며 정해진 전체 품목 내 확률에 따라 다른 판매 품목이 노출되는 식이다. 일반 재료를 주는 일반 카드 외에 좋은 보상을 주는 특수 카드가 있으며, 해당 카드는 계정당 매일 1회씩만 구매할 수 있다.

또, 이벤트 기간 동안 판매 품목은 6회까지 갱신할 수 있으며, 마지막 회차 갱신을 통해 특별한 상품을 볼 수 있다.

한편, 전설 방어구 비법서 조각(각인)을 주는 새로운 출석 이벤트와 매일 상자를 개봉하는 '매일 즐거운 화수분' 이벤트도 다시 시작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