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505 게임즈


505 게임즈가 퍼블리싱하고 The Witcher 2, Dying Light, 및 Hellraid: The Escape에 경험이 있는 게임 개발 베테랑들로 구성된 Kids With Sticks가 개발한, 애니메이션에서 영감을 받은 3D 로그라이트 액션 게임인 Rogue Spirit이 오늘 스팀 얼리 액세스로 출시한다.

수천 년 동안 상대적으로 평화로웠던 미드라 왕국에서 혼돈의 군대는 현실과 영혼의 세계 사이의 장벽을 허물었다. 악마왕은 매일 자신의 계급에 더 많은 것을 더하고, 자신의 길을 건너는 모든 사람을 소유하고 있다. 잊혀진 수도원의 승려들은 마지막 도랑을 뚫기 위해 마왕을 봉인했던 영웅인 미드라 왕자의 영혼을 소환한다.

왕자가 새로 발견한 영혼 능력을 교묘하게 이용해 악마왕을 폐위시켜야 한다. 은밀한 유령의 모습으로 적에게 몰래 다가가서, 적들을 손에 넣고 전장에서 그들의 몸을 통제해야 한다. 끊임없이 변화하는 세상에 적응하기 위해 10명의 뚜렷한 적들의 무기, 능력 및 플레이 스타일을 마스터해야 한다(최대 출시 시 20명). 육지를 더럽히는 사악한 존재를 종식시킨다는 명목으로, 건강을 되찾고 싸움에 임하기 위해, 전략적으로 몸을 바꿔야한다.

얼리 액세스는 5개의 바이옴 내에서 절차적으로 생성된 첫 6개의 레벨을 공개하며, 모두 모노노케 히메나 나우시카(Nausicaä)와 같은 스튜디오 지브리 영화에서 영감을 받은 멋진 3D 예술로 렌더링된다. 숲, 습지, 마을 등을 탐험할 수 있다.

한편, 이번 얼리 액세스 출시와 관련해 Kids with Sticks스튜디오 책임자인 Andrzej Koloska는 "데모를 플레이해 본 모든 플레이어들에게 정말 감사합니다. 여러분의 피드백은 이미 로그 스피릿의 경험을 형성하는 데 도움이 되었으며, 얼리 액세스 전반에 걸쳐 커뮤니티의 도움을 받아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개선되기를 희망합니다." 라고 전했다.

로그 스피릿은 현재 스팀 얼리 액세스에서 22,000원에 제공되며, 9일까지 기간 한정으로 10% 추가 할인을 진행한다. 로그 스피릿은 2022년에 정식 출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