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넷이즈


넷이즈의 자회사인 24 Entertainment가 개발하고, 넷이즈가 퍼블리싱 중인 배틀로얄 액션 ‘나라카: 블레이드포인트’는 근로자의 날을 기념하여 4월 30일 오전 1시부터 5월 5일 오전 1시까지 모든 유저들에게 무료로 게임 플레이를 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또한 동일한 날짜인 4월 30일부터 5월 7일까지 7일간 스팀과 에픽에서 나라카를 3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고 한다. 근로의 날과 새 시즌을 맞이하여 유저들에게 제공하는 무료&할인 이벤트는 신규 유저와 기존 유저에게 큰 주목을 받고 있다.

“나라카: 블레이드 포인트”는 하나의 전장에서 최후의 1인이 되기 위해 생존 경쟁을 펼치는 작품으로, 뛰어난 그래픽과 화려한 액션 등으로 많은 게이머의 주목을 받은 게임이다. 자유롭게 활용할 수 있는 지형지물과 빠르게 접근이 가능한 와이어 액션, 근접전부터 원거리 전투까지 체험 가능한 다양한 무기 등은 유저들에게 있어 신박하고 색다른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

이번에 열리는 FREEWEEKEND 이벤트는 기존 유저와 신규 유저가 모두가 참여할 수 있는 만큼 밸런스 환경을 조성하고 원활한 플레이를 위해 기존 유저와 신규 유저는 각각 따로 매칭된다. 또한, 4월 30일부터 5월 7일까지 7일간 스팀과 에픽에서 나라카를 3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