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카카오게임즈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는 10일, 사이게임즈(대표 와타나베 코우이치)와 사이게임즈의 자회사인 ㈜시테일이 공동 개발한 모바일 액션 RPG ‘월드 플리퍼’에 신규 한정 캐릭터 및 신규 보스 배틀을 추가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등장한 ‘★5 [여름의 미소녀 병기 네프팀]’은 모래 왕국의 고대 병기로, 광속성 캐릭터의 공격력을 상승시키는 능력을 가졌다. 함께 등장한 ‘★5 [여름날 쉬어가는 모험 사나이 레온]’은 뛰어난 모험가로, 태풍과 같은 바람을 베어 적에게 풍속성 대미지를 입힌다.

이와 함께, 가장 가까운 적에게 연기 구슬을 발사해 암속성 대미지를 입히는 ‘★4 [독니의 여탐정 빌지아]’, 번개 구체를 두르고 이에 닿은 적에게 뇌속성 대미지를 가하는 ‘★3 [빗속의 즐거운 발걸음 피 노노아]’를 추가했다.

카카오게임즈는 오는 5월 22일까지 ‘★5 [여름의 미소녀 병기 네프팀]’을 포함한 한정 캐릭터 2종과 신규 캐릭터 2종이 대거 등장하는 ‘픽업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한, 메인 퀘스트 10장 ‘종국의 시원’ 전편과 함께 보스 ‘그리즐리’, 강림 토벌 ‘폐룡 시리즈’를 신규 보스 배틀 콘텐츠로 추가했다. 이용자는 다양한 난이도로 구성된 보스 배틀을 클리어하여 장비 및 성장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오는 5월 19일까지 ‘가정의 달 기념 퀘스트’를 수행한 이용자에게 매일 ‘성도석’과 ‘꿈꾸는 문장’을 제공하고, 오는 6월 4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이용자에게 ‘로그인 보너스 이벤트’ 선물 ‘성도석 3,000개’를 지급한다.

‘월드 플리퍼’의 신규 한정 캐릭터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