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EA코리아]



일렉트로닉아츠코리아(이하 EA 코리아)는 전 세계적인 찬사를 받은 DICE가 제작한 배틀필드 시리즈의 신작 Battlefield 3™ (이하 배틀필드 3, 자막 한글화)가 10월 25일 출시됐다고 밝혔다.



배틀필드 3는 발매일인 10월 25일이 되는 정각 12시를 기점으로 국내에서 온라인 게임이 아닌 콘솔, PC를 주로 하는 게임으로서는 드물게 유명 포털 사이트에서 검색어 순위 1위에 상당 시간 머무는 등 배틀필드에 대한 유저들의 관심이 뜨겁다는 것을 다시 한 번 입증했다.



강력한 싱글 플레이 캠페인과, 협동 모드 그리고 멀티 플레이어 모드를 기반으로 비평가로부터 찬사를 받은 배틀필드 3에 대해 IGN.com은 “절대 잊을 수 없는”이라고 말하며 배틀필드 3를 정의했고, Joystiq은 “넋이 빠질 만한 게임”이라고 말하며 배틀필드 3를 평했다.



현실성을 끌어 올리기 위해 북미 베스트셀러 Bravo Two Zero(브라보 투 제로)의 저자이자 전직 SAS 대원인 앤디 맥넙을 개발 고문으로 영입하여 제작된 배틀필드 3는 싱글 플레이, 협동 플레이 및 멀티플레이어 모드 모두 사실적이고 강렬한 게임 플레이를 선사한다. 또한, 이미 E3, Gamescom, 그리고 도쿄 게임쇼 등에서 ‘Best of Action(최고의 액션 게임)’, ‘Best of Online Multiplayer Game(최고의 온라인 멀티플레이어 게임)’, ‘Best of gamescom’등과 같은 60개가 넘는 게임 관련 상을 휩쓸었고, 캐릭터 애니메이션, 시각 렌더링, 사운드 그리고 파괴 물리효과 분야에서 압도적인 성능을 발휘하는 Frostbite™ 2(이하 프로스트바이트 2) 게임 엔진에 대한 비평가들의 찬사가 끊이지 않고 있다.



배틀필드 3를 발매하며, EA코리아 패키지 퍼블리싱 팀의 주하나 팀장은 “배틀필드 3에 이토록 많은 관심을 보여주신 유저들께 진심으로 다시 한 번 감사드리며, 보다 좋은 환경에서 배틀필드 3를 즐기실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습니다.”라고 말했다.



EA 파트너 사인 게임피아(주)의 홈페이지 소프라노(http://www.sofrano.com/)에서는 배틀필드 3의 정품 구매자에게 다음 게임 구매 시, 실제로 사용할 수 있는 적립금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백 투 카칸드 확장팩을 무료로 다운로드 할 수 있는 혜택을 동봉한 배틀필드 3 초회 한정판을 구입하지 못한 유저는 11월 1일 발매되는 배틀필드 3 일반판을 온/오프라인에서 구입할 수 있을 예정이다.



배틀필드 3는 PlayStation®3, Xbox 360®, PC용으로 자막 한글화되었으며, 심의등급은 청소년 이용불가이다. 배틀필드 3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www.battlefield.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배틀필드에 대한 최신 뉴스를 알고 싶다면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battlefield)을 방문하거나 트위터(www.twitter.com/battlefield)를 팔로우하면 된다. 향후 EA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eakrpkg)에서는 배틀필드 3에 대한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