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대표 박지영)는 자사가 개발해 서비스하는 스마트폰용 ‘컴투스 홈런왕 for Kakao’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3일 전했다.

이번 업데이트는 iOS, 안드로이드 버전에서 동시에 진행되어 ‘컴투스 홈런왕 for Kakao’ 유저라면 누구나 신규 콘텐츠를 모두 즐길 수 있으며, 캐릭터는 물론 스킬, 의상 아이템을 대폭 추가하며 재미요소를 강화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우선, 출시 후 첫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소녀’ 모습을 지닌 귀여운 외모와 뛰어난 능력치를 가진 새로운 캐릭터를 선보인다. 이와 함께, ‘배트 정액권’을 구매하면 하루 동안 무제한으로 게임 플레이가 가능하도록 지원해 오랫동안 게임을 즐기고 싶은 게이머들의 수요를 충족시켰다.

또, 연속 콤보가 끊어지는 실수 1회를 무효로 해주는 ‘쉴드’ 아이템과 날아오는 공의 구질이 쉬워지는 ‘이지볼’ 아이템은 고득점을 노리는 게이머들에게 보다 다양한 기회를 제공한다. ‘락스타’, ‘라이트닝 히어로’, ‘이브닝 드레스’ 등 캐릭터를 다양한 외모로 꾸밀 수 있는 3종의 신규 의상도 추가되어 유저들의 반응이 뜨겁다.

컴투스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5월 12일 까지 신규 캐릭터를 구매하는 유저를 대상으로 캐릭터 가격 50% 상당의 12,000 ‘골드볼’을 증정하는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같은 기간 동안 친구 초대 이벤트를 진행해 10명, 20명, 30명 친구를 초대하는 참가자 전원에게 각각 1천, 3천, 1만 ‘골드볼’아이템을 선물하고, 초대 인원 단위에 해당하는 경품 ‘LG탭북’, ‘백화점 상품권’, ‘스무디킹 기프티콘’등을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컴투스 홈런왕 for Kakao’와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컴투스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