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브게임즈(대표 김동성)에서 퍼블리싱 서비스를 하고 있는 '파워레인저 온라인'이 NHN 네이버 온라인게임에 채널링 서비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파워레인저 온라인'은 파워레인저 슈퍼 전대 시리즈 최고 인기작 중 하나인 '매직포스'를 기본 배경으로 하였으며 TV에서 등장하는 히어로와 악당을 게임상에서 완벽한 형태로 구현하여 많은 유저들의 기대를 받고 있다.이외에도 살아있는 타격감, 쉬운 조작 등으로 다양한 연령대와 매니아 층에게 검증받은 횡 스크롤 액션 대작 게임이다.

현재 '파워레인저 온라인'에서는 신규 레인저 '그린'캐릭터와 Act 4 (신규던전 7개), 거래소 등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게임 내 도입하여 신규 유저들의 좋은 호응을 얻고 있다. 뿐만 아니라, 빠른 시일 내에 파워레인저 매직포스 시리즈 마지막 레인저인 '블루' 캐릭터를 추가하여 매직포스 시리즈 모든 레인저가 게임에 등장하는 정식서비스를 계획하고 있다고 밝혔다.

파워레인저 온라인 개발 책임자인 강석원PM은 “이번 채널링을 위해 그동안 많은 준비를 하였고 앞으로도 파워레인저 온라인이 오랫동안 사랑받을 수 있도록 많은 업데이트를 준비하고 있으니 파워레인저를 사랑하시는 유저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 라고 전했다.

자세한 정보는 '파워레인저 온라인' 홈페이지 와 네이버 검색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