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오닉스는 모바일 카드 배틀 시뮬레이션 게임인 ‘차원의 문 - 야만부족의 역습 for kakao’, 9월 27일(금) 부터 30일간의 월드보스가 등장하는 시즌3 시작을 밝혔다.

기존 월드 보스 시스템과 동일하게 매일 저녁 8시부터 새벽 1시까지 월드보스가 출현한다. 시간 내 최대 1000여명의 유저가 협력하여 월드보스를 공략하는 방식이며 보스에게 데미지를 가장 많이 가한 유저부터 순위가 정해진다.

참여자 모두에게는 기본 월드보스 처치 보상인 월드보스 쿠폰을 비롯하여 골드, 행동의 영혼석, 강화석 등이 차등 지급된다.

특히 1~10위는 ‘공략한 월드 보스의 특별한 유닛’이 고정 지급되고 1~10%, 11~50%, 51~ 100%까지는 순위별 보상이 별도로 추가 지급된다. 또한 특별한 순위인 111등, 222등, 999등 만의 행운상이 주어지고 월드보스에게 공격 횟수 만큼의 노력상까지 푸짐한 보상이 지급될 예정이다.

이 뿐만 아니라 올 업데이트엔 신규 유닛 30여종이 추가된다. 그간 유저들의 기대와 관심에 부응하고자 특별히 인기 유닛 30종을 추가 발매하였으니 보다 많은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라고 전했다.

제오닉스 GOD 관계자는 ‘협력을 통해 함께 즐기는 시스템’이라며 ‘월드보스에 가하는 데미지에 관계없이 일정 공격 횟수만큼, 그리고 참여만 해도 보상을 받을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차원의 문은 CC와 전략배틀 시뮬레이션을 접목한 하이브리드 모바일 게임이다. 게이머는 던전을 통해 보스를 처치, 유닛이나 골드를 획득하고, 영웅 및 건물을 개발하여 전투력을 높인다.한층 강해진 전투력으로 유저와 전투를 벌이기도 하며 협력하여 거대 보스를 공략하기도 한다.

'차원의 문'은, 게임에 대한 정보는 제오닉스 공식 카페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