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코인터랙티브는 지난 8월 5일, 자사가 개발한 온라인 게임 라스트카오스에 신규 몬스터 3종과 45레벨 이상의 고레벨이 사용할 수 있는 신규 무기와 방어구를 업그레이드 했다고 밝혔다.


새롭게 추가 되는 몬스터는, 리빙 아머의 일종인 '자이언트(52레벨)'와 몸 안에 영혼의 형태를 본 따서 만든 모조 영혼이 장착되어 있어 보다 체계적이면서도 지능적인 행동을 하는 것이 특징인 '아케인 자이언트(53레벨)', 하늘을 자유롭게 날아다닐 수 있는 날개를 지니고 있으며 원거리에 있는 적에게 마법을 사용하는 '드래곤(55레벨)' 총 3종으로, 모두 드라탄 마을 서남쪽 부근에 위치한다.


금번에 추가되는 신규 무기는 45레벨 무기이며, 방어구는 종류에 따라서 45레벨 ~ 47레벨까지 사용할 수 있다. 새롭게 추가 되는 무기와 방어구는 생산 시스템을 통해 직접 제작할 수 있으며, ‘바실리스크 루인’ 이상의 몬스터에게서 드롭 된다.


한편, 라스트카오스는 과일서리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다. 몬스터로부터 드롭 되는 '참외 아이템'을 사용하면 숙련도가 2배로 상승된다. 기존에 드롭 되었던 ‘수박 아이템’은 사용기간에 대한 특별한 제한 없이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라스트카오스의 신규 무기와 아이템, 과일 서리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라스트카오스 공식 홈페이지(www.lastchaos.com)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으며, 8월 8일 정기점검 시간 이후에는 테스트 서버에 44레벨이 습득할 수 있는 각 클래스 별 신규 스킬들이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Inven LuPin - 서명종 기자
(lupin@inv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