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K 게임즈와 파이락시스 게임즈는 '엑스컴: 에너미 언노운'의 첫 번째 부가 콘텐츠인 슬링샷 콘텐츠 팩(Slingshot Content Pack)을 윈도우 PC, Xbox360, PS3 용으로 제공한다고 금일(10일) 발표했다.

슬링샷 콘텐츠 팩과 함께 새로이 연계된 카운슬 미션(Council missions)에서 플레이어들은 불가사의한 3인조 첩보원을 만나고 외계인 함선의 경로를 바꿔, 중국 상공에서 외계인들과의 전투를 벌이게 된다. 슬링샷 콘텐츠 팩에는 카운슬 미션과 관련된 3개의 새로운 지도와 독특한 이야기와 목소리를 가진 새로운 분대 캐릭터, 그리고 캐릭터를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는 기능을 포함하고 있다.

파이락시스 게임에 의해 개발된 '엑스컴: 에너미 언노운'은 2012년 10월 '게임 스파이(GameSpy)'의 리뷰에서 5점 만점에 5점, '게임트레일러닷컴(GameTrailer.com)'의 리뷰에서 10점 만점에 9.1의 점수를 받은 바 있으며, 여러 비평가들로부터 긍정적인 평을 받으며 발매됐다. '게임 인포머(Game Informer)'에서는10점 만점에 9.5점의 평가를 매김과 동시에 ‘2012년 11월호 이달의 게임’으로 선정했다.

'엑스컴: 에너미 언노운'에서 플레이어는 비밀군사조직인 엑스컴의 사령관이 되어 자원을 관리하고 기술을 진보시키면서, 전반적인 전투전략과 개별 유닛의 전술을 지휘하게 된다. 은밀한 전략과 치열한 전투에 똑같이 주안점을 두어 외계인들의 침략을 막고 인류의 운명을 컨트롤하는 것이 목적.

현재 ‘엑스컴: 에너미 언노운’ 무료 데모 버전은 스팀(Steam)을 통해 윈도우 PC, Xbox 360, PS3용으로 이용할 수 있다. 데모를 다운받은 게이머들은 전투 컨트롤 및 외계인의 침공으로부터 인류를 지키기 위한 전술을 경험할 수 있는 튜토리얼 캠페인을 두 가지 레벨로 플레이해볼 수 있다. 이 두 개의 튜토리얼 미션은 군사 유닛 훈련 및 외계인의 기술 연구가 이루어지는 XCOM 베이스로 게이머들을 안내할 것이며, 게임의 전술 및 전략 레이어를 미리 경험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게 된다.

현재 엑스컴: 에너미 언노운 슬링샷콘텐츠팩은 PC, Xbox 360, PS3 용으로 구입 가능하며, 18세 이상 사용자에게만 제공된다. 데모버전에 접속하려면 Xbox Live나, PS3 네트워크, 또는 ‘스팀 사용계약’에 인터넷으로 접속해 인증을 받아야 한다. 그외 게임에 대한 최신뉴스와 정보는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