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12월 22일(수) 업데이트를 통해서 블레이드 앤 소울 2에서도 크리스마스 기념 이벤트를 즐길 수 있게 됐다. 유저들을 위한 CM의 깜짝 선물과 크리스마스 던전까지 이번에 추가되었다. 또한, 이벤트 기간에만 획득할 수 있는 특별한 의상도 새롭게 등장했다.



■ 2021年 블레이드 앤 소울 2 어워드 사전 투표

지난 17일부터 다가오는 24일까지 올 한 해를 빛낸 이색적인 기록들을 투표하는 '2021年 블레이드 앤 소울 2 어워드'의 사전 투표가 공식 홈페이지에서 현재 진행 중이다. 유저들은 각 8개의 후보 중 가장 궁금한 기록에 투표할 수 있으며 투표 결과는 25일(토)에 공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다양한 부문에서 시상이 진행되며 투표에 참여한 유저 중 추첨을 통해 구글 기프트 카드가 지급된다. 이후 투표 결과에서 1, 2등을 차지한 기록들은 CM이 직접 인터뷰할 예정이다.


▲ 총 8가지 시상 부문


- 2021 블레이드 앤 소울 2 어워드 사전 투표 링크



■ 산타 단비의 크리스마스 선물

지난 '야루: 시간의 축복 보상' 이벤트에서 가진 캐릭터의 달성 레벨에 따라 의상이 선물로 지급된 적이 있다. 이번에도 크리스마스를 맞이하여 '야루: 시간의 축복 III : 의상'을 획득할 수 있게 되었다. 12월 29일(수) 04:59:59 기준으로 계정 내 보유한 최고 캐릭터 레벨에 따라 보상이 지급될 예정이며 지난 이벤트 보상 수령자도 이번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지난번에 놓친 유저들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꼭 획득하자.






■ '축복의 반달호수' 던전 오픈




이번에 블레이드 앤 소울 2에서도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는 던전이 등장했다. 바로 '축복의 반달호수' 던전이다. 축복의 반달호수 던전은 레벨 30 이상부터 입장이 가능하며 매일 1시간씩 이용할 수 있다.

여기서 등장하는 몬스터를 처치하면 '크리스마스 전구'를 얻을 수 있는데 전구들은 크리스마스 의상 선택 상자와 다양한 아이템들을 제작을 통해 만들 수 있다. 매일 1시간씩 던전에서 최대한 많은 전구를 모아 모든 이벤트 아이템을 제작해 보도록 하자.

일반 몬스터 외에도 매일 오후 1시와 오후 8시에 보스 몬스터 '축복의 눈송이 도치'가 이벤트 동안 등장한다. 보스 몬스터를 처치할 때 기여도가 높으면 '크리스마스 봉마함'을 획득할 수 있다. 봉마함 안에는 희귀 의상 주머니부터 이번 이벤트 아이템 크리스마스 전구가 가득 든 상자도 획득할 수 있으니 매일 보스 몬스터 도치를 꼭 사냥하자.


▲ 던전 맨 오른쪽에 가면 축복의 반달호수 던전이 열려있다.

▲ 입장료는 무료이니 자신의 레벨에 맞게 입장하면 된다.

▲ 눈송이 도치 귀엽다..

▲몬스터를 처치하면 크리스마스 전구를 획득할 수 있다.

▲ 오후 1시쯤 되니 보스 몬스터를 사냥하기 위해 유저들이 모여있다.
흡사 연말에 강남역 지하철 타는 곳

▲ 불쌍하다.. 도치..

▲ 보스 몬스터를 처치하니 크리스마스 봉마함을 획득했다.

▲ 크리스마스 의상 상자를 획득했다.

▲ 난 화려한 의상이 좋더라

▲ 자 이제 사냥을 해볼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