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료제공 - 파티게임즈 ]


파티게임즈(대표 김현수)가 서비스하고 애피스토게임즈(대표 황부기, 신태환)에서 개발한 세계대항 RPG '미니몬마스터즈'가 금일(21일) 세 번째 업데이트 '영웅의 길'을 공개했다.

새롭게 열린 '영웅의 길'은 30레벨 이상의 고레벨 이용자들을 위한 다소 높은 난이도의 던전으로 에르메니아, 이그니스타, 카리나군도, 탈리마, 칼스톤 총 5개의 던전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클리어 시 일반 및 고급 큐브, 오리하르콘, 속성 원석 5종 등 장비 제작에 필요한 재료 아이템을 보상으로 제공한다.

획득한 재료 아이템들은 업데이트에서 새롭게 추가된 ‘장비 제작’ 시스템을 통해 새로운 아이템으로 재탄생 되며, 이를 통해 그 동안 길드 레이드를 통해서만 획득할 수 있었던 상위의 속성 장비 아이템을 ‘미니몬마스터즈’를 즐기는 모든 이용자들이 획득할 수 있게 됐다.

더불어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차가운 냉기를 뿜으며, 상대를 얼리는 신규 미니몬 '오펠리아'가 등장했다.

한편, '미니몬마스터즈'는 구글 플레이 기준 누적 다운로드 200만 돌파를 기념하여 오는 1월 25일부터 31일까지 ‘2MILLIONDOWN’를 쿠폰창에 입력하는 모든 이용자들에게 수정 100개와 성수 100개, 200만 골드, 5성 캐릭터 소환권을 선물하며, 출시 100일을 맞이한 다채로운 이벤트도 준비했다.

오는 29일 출시 100일을 맞이하는 '미니몬마스터즈'는 공식 카페를 통해 참여한 모든 이용자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100일 축하 댓글 이벤트를 26일까지 진행하며, 수정, 골드, 프리미엄 소환권 등의 푸짐한 선물이 가득한 쿠폰 번호를 26일부터 29일까지 매일 공식 카페를 통해 공개한다.

또한, 26일부터 7일간 매일 다른 버프가 적용되는 100일 기념 스페셜 핫타임 이벤트, 5일 연속 출석 시 5성 캐릭터 소환권 지급, 게임 내 '100'을 찾아 스크린샷을 찍어 공식 카페에 인증을 한 이용자 100명에게 수정 100개를 선물 하는 등 풍성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세계대항RPG ‘미니몬마스터즈’의 세 번째 업데이트 ‘영웅의 길’과 진행되는 다채로운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