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능이 끝난 주말 4일간, 오버워치를 무료로 즐길 수 있는 이벤트가 실시될 예정이다. 오버워치 북미 공식 홈페이지에 따르면, 한국 시간으로 11월 19일(토) 오전 4시부터 22일(화) 오전 9시까지 오버워치의 주말 무료 플레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한다.

이번 무료 플레이 이벤트는 PC, PS4, Xbox One의 모든 플랫폼에서 진행되며, 빠른 대전, 경쟁전, 주간 난투 등의 게임 내 모든 요소들을 이벤트 기간 동안 구매 유저와 마찬가지로 동등하게 즐길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 무료로 즐기면서 얻은 레벨 보상이나 전적 기록, 전리품 상자, 영웅 갤러리 수집 요소 등은 무료 플레이 기간 이후에도 이용 가능하며, 구매 후에도 그대로 이어서 플레이할 수 있다. 단, 무료 플레이 기간 중에는 트로피 및 업적 항목은 비활성화되며 공개 테스트 서버(Public Test Server, PTR 서버)이용 또한 불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이벤트 기간 중에는 11월 16일부터 1월 5일까지 진행되는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프로모션 이벤트(링크)를 통해 얻은 보상 또한 무료 플레이 이벤트를 통해서 획득하는 것이 가능하다.

오버워치 주말 무료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오버워치 북미 공식 홈페이지(링크)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 각 나라의 무료 주말 이벤트 시작 시간, 한국은 19일 오전 4시에 시작된다


▲ 히오스 플레이 이벤트로 얻을 수 있는 오니 겐지 스킨도 무료 기간 중 획득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