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료제공 - 나이스게임TV ]


온라인 액션 전략게임 ‘Kingdom Under Fire II’ (이하 ‘킹덤 언더 파이어2’)의 개발사 블루사이드가21일에 진행한 ‘올데이랜파티’가 1월 26일 (목) 나이스게임TV 채널을 통해 방송된다.

정식 출시 이전 국내 유저들이 ‘킹덤 언더 파이어2’를 오프라인으로 직접 체험할 수 있었던 ‘올데이랜파티’는 1월 21일 오전 10부터 오후 10시까지 하루 종일 신도림 나이스게임TV PC방에서 성황리에 진행되었다.

당일 현장에서는 ‘킹덤 언더 파이어2’의 성장 과정을 체험할 수 있는 ‘RPG 체험’, 자유롭게 팀을 결성하여 즐길 수 있는 ‘대규모 팀 배틀 체험’, 블루사이드 대표와 게임 개발자에게 직접 듣는 질의응답 시간 등 그 동안 베일에 쌓여 있었던 ‘킹덤 언더 파이어2’의 스케일을 국내 유저들이 몸소 확인해볼 수 있었다.

1월 26일 (목) 오후 7시 나이스게임TV 채널을 통해 ‘올데이랜파티’의 뜨거웠던 현장과 참가자들이 직접 참여한 ‘8vs8 팀배틀’ 경기 생중계가 방송될 예정이다. 특히, ‘8vs8 팀배틀 경기’는 ‘빛돌’ 하광석과 함께 ‘킹덤 언더 파이어2’의 기획자들이 직접 출연하여 특별 중계를 진행한다.

‘킹덤 언더 파이어2 – 올데이랜파티’ 방송은 아프리카TV, 다음TV팟, 트위치 등 나이스게임TV의 공식 채널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