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아이데틱마케팅

아이데틱마케팅은 ‘찾아가는 글로벌 게임쇼 사전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효과적인 글로벌 게임쇼 마케팅 전략과 노하우를 소개하는 자리로 해외 게임쇼에 성공적으로 진출하고 싶은 기업, 정부 관계자들을 위해 마련되었다.

주요 글로벌 게임행사는 총 5개로 압축된다. 3월 미국 샌프란시스코에서 열리는 GDC(Game Developers Conference), 6월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열리는 E3(Electronic Entertainment Expo), 7월 중국 상하이에서 개최되는 차이나조이(ChinaJoy), 그리고 8월 독일 쾰른에서 진행되는 게임스컴(gamescom), 11월 한국 부산에서 개최되는 지스타(G-STAR)가 있다.

매년 정기적으로 진행되는 이 행사들은 최신 게임정보공유 및 트렌드를 한 눈에 살펴볼 수 있어 게임산업에 있어 매우 중요한 행사이다. 하지만 각 쇼마다 지역적 이벤트 성향이 다르기 때문에 이를 미리 알고 전략적으로 참가하는 것이 중요하다.

아이데틱마케팅은 LA에 본사, 한국·중국에 지사를 둔 글로벌 통합 마케팅 에이전시로서 GDC, E3, 차이나조이, 게임스컴, 도쿄게임쇼, 지스타 등 해외 유명 게임쇼에서 텐센트(Tencent), 웹젠(Webzen), 스마일게이트(Smilegate), 플레이스테이션(PlayStation), 넷이즈(Netease) 등 글로벌 게임사들과 전 세계 유명 게임쇼 기획 및 이벤트를 성공적으로 수행해 왔다.

애슐리 정(Ashley, S. Jung) 대표는 “매년 늘어나는 업계 관계자들의 관심과 의뢰로 2017년 찾아가는 글로벌 게임쇼 세미나를 개최하게 되었다. 각 게임쇼의 생생한 후일담 및 현지에 최적화된 전략을 공유하며 업계 관계자들의 궁금증을 풀어줄 계획”이라고 전했다.

세미나 신청은 무료이며, 글로벌 게임쇼에 관심 있는 게임사, 정부기관 등은 모두 신청할 수 있다. 신청 기간은 2월 28일까지이며, 아이데틱마케팅 한국 지사 메일(info@eideticmarketing.com)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