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지사장 박희원)는 PS4, Nintendo Switch용 서바이벌 시뮬레이션 RPG ‘디지몬 서바이브’의 한국어판 발매가 결정되었다고 밝혔다.

어느 날 현장 학습에 참가 중이던 소녀 소녀들은 영문을 모른 채 갑작스럽게 이세계(異世界)에 빠져든다. 새롭게 마주한 세계는 어딘가 쓸쓸하면서도 그리운 장소. 하지만 한편으로 본적 없는 흉폭한 생명체들이 배회하는 그야말로 생사를 건 가혹한 세계이기도 했다. 한치 앞을 내다볼 수 없는 혹독한 환경 속에서 소년 소녀들은 신비한 몬스터들과 조우하게 되고, 이들의 힘을 빌려 본래의 세계로 돌아가기 위한 모험에 나서게 된다.

특히, 이번 작품의 핵심 요소이기도 한 모험 진행에 따른 플레이어의 ‘선택’은 이야기의 전개는 물론, 육성하는 디지몬의 ‘진화’에 영향을 미친다. 이러한 ‘선택’을 통해 배틀 도중에도 에너지를 소비함으로써 보다 강력한 몬스터로 진화시키면 전투의 흐름을 바꾸는 전략적인 플레이도 가능하게 된다.

한편, 이번 ‘디지몬 서바이브’의 제1차 공식 한국어판 PV가 공개되었다. ‘디지몬 서바이브’는 오는 2019년 PS4와 Nintendo Switch로 한국어화하여 발매되며, Xbox One, PC(Steam)의 한국어판 발매는 미정이다. 게임의 정보는 추후 계속해서 공개될 예정이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공식 블로그에서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