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라티스글로벌커뮤니케이션스
라티스글로벌커뮤니케이션스(대표 윤강원, 이하 라티스글로벌)는 10월 30일 서울 테헤란로에 위치한 잼라운지에서 회원사 및 중소 개발사의 글로벌 진출을 돕기 위한 ‘온라인 글로벌 마켓 공략 꿀팁!, 아시아 시장’ 세미나를 개최한다.
라티스글로벌이 주관·주최하고 (사)한국모바일게임협회가 후원한 이번 세미나는 ‘Phase 1. 아시아 시장’이라는 주제에 맞게 아시아에 기반을 두고 세계적인 글로벌 게임사로 성장한 펀셀123(Funcell123), 나딕게임즈(Naddic Games)의 임원들이 강연에 나선다.
이 날 펀셀123의 장민 이사는 ‘중국시장 진출을 위한 준비포인트’를, 김성(전 창유 임원- 본부장)은 ‘라플라스M 일루젼커넥트 프로젝트 런칭 경험’를 나딕게임즈의 김기일 법인장은 ‘클로저스 일본 이관 과정과 Tip’을 주제로 경험과 지식을 전달할 예정이다.
이어 라티스글로벌의 L10N 일본어 부문의 이가람 팀장, QA 부문의 최효진님, GM부문의 유주현님이 각각 ‘아무것도 아니지만 모든 것이기도 한 게임 번역, 실패하지 않는 법’, ‘동남아, 우리가 남이가 - 문화적 진입장벽 극복을 위한 QA 꿀팁’, ‘사람이 플레이하는 게임 그들을 대하는 사람’이라는 주제로 마이크를 잡는다.
세미나는 오후 4시 30분부터 오후 6시 30분까지 2시간 동안 진행될 계획이다. 강연이 끝난 뒤인 오후 6시 30분부터 오후 9시까지 강연자와 참석자 등이 어울리고 정보를 공유할 수 있는 네트워크 파티가 있을 예정이다. 네트워크 파티는 DJ초청으로 ‘할로윈 파티’ 컨셉으로 이뤄진다.
또 이날 참석자를 상대로 펼쳐지는 이벤트에선 XBOX 컨트롤러, 프랑스 바디 브랜드 사봉 3종 선물세트, 스타벅스 커피 교환권, 구글 기프트콘 등 다양한 경품이 준비돼 있다.
한국모바일게임협회 관계자는 후원 소감을 통해 “글로벌 게임전문서비스 업체이나 협회 부회장사인 라티스글로벌에서 진행하는 본 세미나가 게임 강국인 우리나라 개발사들의 게임이 해외 진출할 수 있는 발판이 되길 기원한다. 한국모바일게임협회는 앞으로 중소 게임개발사 지원를 위한 다양한 활동을 고려하겠다”고 밝혔다.
인벤 주요 뉴스
▶ [뉴스] 효율 운영 예고 유비, '더 디비전 하트랜드' 개발 중단 [0] | 강승진 (Looa@inven.co.kr) | 05-16 |
▶ [뉴스] 닌자+사무라이 '어쌔신 크리드 섀도우스', 공개된 모든.. [0] | 강승진 (Looa@inven.co.kr) | 05-16 |
▶ [뉴스] 다시 모이는 NieR 개발진, '니어일 수도, 아닐 수도' [0] | 강승진 (Looa@inven.co.kr) | 05-15 |
▶ [뉴스] 개발자 필독, 스팀이 말하는 '내 게임 노출 잘되는 법.. [1] | 강승진 (Looa@inven.co.kr) | 05-15 |
▶ [경기뉴스] T1, 4세트 압도하며 TL 제압...G2와 재대결 [46] | 신연재 (Arra@inven.co.kr) | 05-15 |
▶ [리뷰] '브이 라이징', 막노동 흡혈귀의 내 집 마련 프로젝트 [5] | 정재훈 (Laffa@inven.co.kr) | 05-15 |
▶ [뉴스] 데바데 세계관, 4인 PvE로 다시 태어나 [2] | 강승진 (Looa@inven.co.kr) | 05-15 |
▶ [뉴스] 1티어 강령술사가 온다! '디아블로4' 시즌4 오픈 [19] | 김수진 (Eonn@inven.co.kr) | 05-15 |
▶ [뉴스] '엑스컴의 심장', 새 회사서 차세대 라이프 시뮬 만든.. [4] | 강승진 (Looa@inven.co.kr) | 05-15 |
▶ [뉴스] 텐센트 마화텅 회장 "게임 조직, 성공적으로 개편" [0] | 이두현 (Biit@inven.co.kr) | 05-14 |
▶ [경기뉴스] 파괴적인 G2, TES 3:0으로 잡고 연승 이어가 [79] | 김홍제 (Koer@inven.co.kr) | 05-14 |
▶ [뉴스] 국내 게임산업, 'NK' 선두 체제로 재편되나 [7] | 이두현 (Biit@inven.co.kr) | 05-14 |
▶ [뉴스] 넥슨 일본법인, 1분기 매출 한화 9,689억 원 기록 [0] | 김수진 (Eonn@inven.co.kr) | 05-14 |
▶ [뉴스] '엔저+1200만 장 헬다이버즈2'가 소니 실적 끌었다 [0] | 강승진 (Looa@inven.co.kr) | 05-14 |
▶ [뉴스] HTC 바이브, "XR 기술, 가상과 현실의 경계를 넘다" [0] | 박광석 (Robiin@inven.co.kr) | 05-1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