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웨이투빗


웨이투빗(대표 송계한)이 글로벌 서비스하고 픽톨로지(PICTOLOGI)가 개발한 PC 온라인 액션 RPG ‘그랑에이지’가 스팀(Steam)에서 얼리액세스(Early Access)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국내 서비스 종료 후 새롭게 글로벌 서비스를 시작하는 그랑에이지는 이번에 스팀 게임 페이지를 오픈하면서 얼리액세스를 진행한다. 얼리액세스 기간 동안 유저들은 그랑에이지의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으며, 지원 언어는 영어와 한국어 중 선택할 수 있다.

그랑에이지는 2D 그래픽의 횡스크롤 액션 게임으로 아기자기한 그래픽과 애니메이션 연출 그리고 간단한 조작을 기반으로 한 속도감 있는 플레이를 제공한다. 이 외에도 전투 타격감을 극대화한 콤보 시스템, 전략적인 전투 및 스킬 획득, 일발 역전이 가능한 액션 플레이 등 다채로운 재미를 선사한다.

이번 얼리액세스 기간에는 사관학교, 왕가의 무덤, 페트라 성소, 로스트 캐슬 지역과 해당 지역 내 던전을 탐험하면서 최대 32레벨까지 플레이할 수 있다. 그랑에이지의 핵심 요소 중 하나인 콤보 어택 시스템 ‘체인아츠’가 이번에 새롭게 바뀌면서, 개성 있는 캐릭터 스킬과 시원한 타격감도 체험할 수 있게 된다.

정식 오픈 후에도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지역, 던전, 클래스, 캐릭터 등 유저들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공개할 계획이다.

얼리액세스를 오픈을 기념해 유저 참여 이벤트도 진행된다. 얼리액세스 기간 동안 그랑에이지의 캐릭터 전직 노하우, 던전과 보스 공략, 나만의 체인아츠 조합 등 게임 가이드를 올리는 유저를 대상으로 매주 추첨을 통해 게임 내 재화 300캐쉬를 지급한다.

이 외에 콘텐츠 업데이트, 출시 일정, 이벤트 등의 새로운 소식을 그랑에이지 스팀 게임 페이지 내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찜하기’를 할 경우 콘텐츠가 업데이트될 때 이메일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그랑에이지의 국내외 서비스를 총괄하는 웨이투빗 이승욱 실장은 “앞으로 유저들의 다양한 의견을 듣고, 이를 게임에 적용해 게임 완성도를 높일 예정이다”라며 “새로운 재미를 느낄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 업데이트를 준비 중이니 많은 분들이 그랑에이지를 즐겨 주셨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그랑에이지 얼리액세스는 11월 12일(목) 오후 4시 (한국시간)부터 시작하며, 자세한 내용은 스팀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