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픽토소프트


픽토소프트(대표 김세훈)는 로지웨어(대표 김세훈)에서 개발한 2D 횡스크롤 액션 RPG '그랑에이지M-소울슬래쉬사가 2'(이하 ‘그랑에이지M’)을 12월 23일 애플 앱스토어에 출시했다.

전작인 '소울슬래쉬사가1'이 당시 모바일 시대에 맞춘 가벼운 시스템을 탑재했다면 이번 '그랑에이지M'은 PC 온라인게임 '그랑에이지' 수준의 콘텐츠와 시스템이 계승 및 업그레이드되었다고 보면 된다. '소울슬래쉬사가1' 역시 국내 티스토어(현 원스토어)에서 인기 순위 1위를 차지했을 뿐 아니라 글로벌 서비스 당시, 구글 플레이 스토어 인기순위 일본 6위, 미국9위 등 100여 개의 국가에서 인기를 누렸던 게임이다.

이번 '그랑에이지M'은 모바일 액션 게임으로서 최고 수준의 조작감과액션성을제공하기 위하여 많은 노력을 기울였으며, 2D 그래픽으로 구현된 아기자기한 캐릭터가 펼치는 화려한 액션 RPG로 아름다운 배경, 각종 몬스터가 등장하는 던전 등 게임의 재미를 더할 풍부한 콘텐츠가 특징이다.

특히,그랑에이지M의 핵심 콘텐츠인 소울아츠 시스템은 수십 여종으로 구성된 소울아츠 카드를 수집 및 이용하여개성 넘치는 특수스킬을5회 연속적으로 발동하는 궁극의 공격 시스템으로써 각자 취향에 맞는 카드를 수집하며 나만의 공격 패턴을 만들 수 있다.폭발적이고 화려한 액션연출로확실한 타격감을 느낄 수 있으며, 나만의 콤보, 나만의 액션을 만들 수 있다.

또한, 오토 플레이가 아닌 수동 플레이를 통해 유저가 직접 컨트롤 하여 전략적인 플레이가 가능한 것이 '그랑에이지M'에서 즐길 수 있는 또 다른 묘미이다.

로지웨어 정민영 개발 이사는 “최근의 게임들이 너무 편한 것만 추구한다. 구경하는 것이 게임의 본질은 아니라고 생각하는 바 이며 진정한 조작의 재미를 즐기자는 차원에서 이번에 출시하는 '그랑에이지M'에서는 오토나 소탕 등의 자동 플레이 요소를 완전히 없앴다.” 고 밝혔다.

그 외에 1대1, 3대3 등의 실시간 PVP는 물론 다양한 파티 플레이, 레이드, 비치 발리볼, 폭탄 돌리기, 낚시 등 다양한 콘텐츠를 갖추고 있다. 픽토소프트의 관계자는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많은 사랑을 받을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며,보다 높은 수준의 게임을 제공하기 위하여 총력을 다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픽토소프트는최근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콘텐츠 제공과 공식 카페와 게임 내에서 연말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이용자들에게 푸짐한 아이템 및 선물을 제공하고 있다.

'그랑에이지M'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 할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카페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