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베스파


베스파 (대표이사 이완수)의 신작 '타임디펜더스'가 사전예약 진행 2주 만에 예약자수 10만을 달성했다고 23일 밝혔다.

지난 8일 정식 서비스를 앞두고 일본 현지 사전예약에 돌입한 '타임디펜더스'는 오픈 하루 만에 일본의 사전예약 사이트 앱겟(appget)에서 사전예약 랭킹 1위를 차지한 바 있다.

'타임디펜더스' 관계자는 "일본 시장은 한국과 달리 사전예약자 수에 대한 기준이 높지 않아, 현재 추세로 봤을 때 상당히 큰 주목을 받고 있는 것으로 판단된다. 비교적 인지도가 낮은 오리지널 IP 타이틀에 예상보다 더 많은 유저들이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할 따름이다"라며, "유저들의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꾸준히 소통하고, 최고의 재미를 선사하기 위해 노력을 다 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타임디펜더스'는 일본의 유명 싱어송라이터 '코토코(KOTOKO)'가 참여한 오리지널 사운드 트랙(이하 OST) 'Never Too Late'를 공개했다.

'Never Too Late'는 록 기반의 리드미컬한 곡으로, 타인에 대한 믿음이 없는 주인공 '진'이 '타임디펜더스' 동료들을 만나 점차 성장해 나가는 게임 스토리가 반영된, '좌절이 있더라도 절대 포기하지 않고 함께 나아가자'는 미래지향적인 메시지를 담고 있다.

▶ 타임디펜더스 공식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