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9월 30일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코리아 (이하, SIEK)는 구독제형 서비스인 'PS Plus (이하, PS+)'의 10월 무료 게임 혜택을 공개했다. 총 3가지 게임이며 PS5 멀티플레이 슈팅 게임 '헬 엣 루즈', 골프 시뮬레이션 게임 'PGA TOUR 2K21', 횡스크롤 액션 게임 '케슬바니아 레퀴엠'이 이번 10월 달 무료 게임으로 선정되었다.

이번 10월 혜택은 10월 5일부터 11월 1일까지 다운로드 가능하며, 지난 9월 혜택의 게임 ''오버쿡: 올 유 캔 잇(PS5)', '히트맨 2(PS4)', '프레데터: 헌팅 그라운드(PS4)'는 10월 4일까지 다운로드가 가능하다.

PS Plus는 플레이스테이션에서만 구독 가능하며, 구독하면 매달 자동으로 요금이 부과되는 정기 서비스다. PS+에는 '온라인 멀티플레이어' 기능을 포함해 매달 갱신되는 '무료 게임 3종', 'PS Store 독점 할인', '클라우드 스토리지 지원' 등이 포함되어 있다. PS+는 취소할 때까지 정기 서비스는 계속 유지되며 언제든지 취소할 수 있다.


헬 렛 루즈


  • 플랫폼 : PS5
  • 언어 : 한국어 자막 지원

  • 인간은 수많은 전쟁을 통해서 엄청난 피해를 보았습니다. 특히 제2차 세계 대전은 인류 역사상 가장 많은 인명피해를 남긴 잊혀서는 안될 역사를 남긴 전쟁입니다. 만약 당신이 제 2차 세계 대전의 최전선에 있는 한 명의 군인이라면 어떤 느낌일까요?

    밀리터리를 좋아하는 게이머들의 취향을 제대로 저격하며 전쟁의 모든 것을 느낄 수 있는 ‘헬 렛 루즈’가 이번 10월의 PSN+로 전장을 직접 체험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유저는 제2차 세계대전을 무대를 하는 ‘헬 렛 루즈’는 실제 전장에 있는 듯한 느낌을 주며 시시각각 바뀌는 전선에서 팀을 이뤄 50대 50교전을 통해 온라인으로 적을 상대해야 합니다. 전우들을 지키며 적을 무찌르는 포병대, 전차를 이용하여 싸우는 전차전 등 다양한 전투 스타일은 물론 병사들의 역할들도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단순히 전투에 투입되는 병사가 아닌 전차를 타는 보병, 고유의 무기를 지닌 보병, 정찰병, 위생병, 수리병 등 총 14개의 역할을 본인의 스타일에 맞게 선택하여 전투에 임할 수 있습니다.

    총탄이 빗발치는 역사 속의 전쟁에서 끝까지 살아남아 자신이 속한 나라를 승리로 이끌어 보세요!

    PS Store 상점 페이지 바로가기





    PGA TOUR 2K21


  • 플랫폼 : PS4
  • 언어 : 한국어 지원

  • 어느덧 무더운 여름이 가고 선선한 가을바람이 불어오는 10월이 됐습니다. 이러한 날씨에 가족들 혹은 친구들과 함께 소풍을 가기 딱 좋은 날씨이지만 요즘 코로나 때문에 맘 놓고 밖에 나가 놀기도 어려운 상황이죠.

    그럴때 친구와 함께 온라인 골프 필드로 떠나 FedExCup Champion에 도전해 보는 건 어떨까요? 코로나 걱정할 필요 없이 친구와 함께 온라인으로 모여 대회를 개최해 보세요. 세상 어디에도 없는 나만의 대회의 최초 우승자를 노려볼 기회를 놓치지 말고 도전해보세요!

    이번 10월 PSN+로 체험이 가능한 게임 중 하나인 'PGA TOUR 2K21'은 운동을 좋아하는 게이머는 물론 필드에 나갈 기회가 없던 게이머에게 안성맞춤인 게임입니다.

    게임에서 커리어를 쌓으며 PGA TOUR 프로 골퍼에게 도전하여 보상과 장비를 획득하고, 오프라인 및 온라인 경기를 통해 친구나 세계 최고의 플레이어를 상대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각자의 플레이어를 생성하고 장비를 설정한 다음 여러분의 규칙과 조건으로 시즌과 토너먼트를 진행하는 고유의 클럽하우스를 설계해 보세요.

    PS Store 상점 페이지 바로가기






    케슬바니아 레퀴엠


  • 플랫폼 : PS4
  • 언어 : 영어 지원

  • 하나보단 두 개, 우리 모두 1+1이라는 상품에 혹해서 다들 이때다 싶어 많이 구매하죠. 이 게임도 그렇습니다. 하나의 게임으로 만족 못하는 유저들을 위해 시리즈 최고의 명작들을 모아 한 게임에 모두 담았습니다.

    바로 지난 1993년 처음 발매되었던 '캐슬바니아 : 피의 윤회' 와 1997년 발매되었던 '캐슬바니아 : 월하의 야상곡' 두 가지 작품을 이제 PS4에서 ‘캐슬바니아 레퀴엠’에서 모두 즐길 수 있습니다.

    두가지의 작품이 한 게임에 있는 만큼 자신의 취향에 맞는 주인공을 골라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피의 윤회'에서 유서깊은 뱀파이어 헌터 가문의 리히터 벨몬드가 되어 드라큘라 성을 마음껏 누비실 수 있고, '월하의 야상곡'에서는 드라큘라의 아들, 알카드가 되어 플레이하실 수 있습니다.

    캐슬바니아 시리즈만의 독특한 세계관과 함께 그때 그 도트 그래픽과 감성을 그대로 반영된 만큼 중세 시대의 특유 분위기와 횡 스크롤 액션을 즐기는 유저들에겐 취향을 저격하는 작품입니다.

    당신은 뱀파이어를 사냥하는 헌터가 되시겠습니까? 아니면 드라큘라의 아들이 되어 모험하실 건가요? 선택은 본인의 몫이니 ‘캐슬바니아 레퀴엠’에서 선택해보세요!

    PS Store 상점 페이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