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리 오브 세이비어 7월 3주 차, 서버 통합 이후 첫 콜로니전이 진행되었으며 보루타&길티네 봉쇄전과 계열별 주간 보스 레이드 순위가 공개됐다. 통합 서버 라이마에서 진행된 콜로니전은 예전 서버 바이보라와 아우슈리네 길드들이 참여했으며, 게나르 평원 최종 점령 길드는 튼튼 길드가 됐다. 이외에도 패션, 마신_1, 티타임, 고양이젤리 길드가 거점을 차지했다.

보루타는 바이보라/블링크/그건내과자야 길드가 상위권이며 길티네는 고양이젤리/튼튼/비나리 길드가 가장 빠르게 클리어 기록을 남겼다. 주간 보스 레이드는 위저드 계열 '이고' 유저가 케라우노스-도사-크로노맨서 트리로 250억 딜량을 뽑으며 모든 계열에서 1등을 차지했다.


7월 3주 차 서버별 콜로니전 및 봉쇄전 결과(109회차)


▲ 라이마 서버 콜로니전 결과

▲ 보루타/길티네 레이드 결과


130회차 주간 보스 레이드 결과

서버 통합 이후에도 주간 보스 레이드는 큰 변화가 없었다. 위저드 계열이 가장 높은 딜량을 뽑아냈으며 클레릭, 소드맨, 아처, 스카우트 계열 순서대로 높은 딜량을 기록한 모습. 이번에 1등한 트리는 케라우노스-도사-크로노맨서 트리다.

소드맨 계열은 하플-루차-매화, 하플-루차-매화, 하플-낙무-매화 트리로 확인됐다. 위저드 계열은 상위 3명 모두 케라-도사-크로노 트리이며, 아처 계열도 상위권 유저 모두가 레인저-감정사-화랑 트리를 선택했다. 클레릭 계열은 사두-라마-질럿, 사두-라마-크루, 사두-질럿-크루 트리이며 사두를 베이스로 라마, 질럿, 크루세이더를 선택한 모습. 스카우트 계열은 아르-하카펠-인챈터, 슈바-쏘마-인챈터, 어쌔신-로그-인챈터 트리가 상위권에 진입했다.


▲ 지난 주간 보스 패턴

▲ 소드맨 계열

▲ 위저드 계열

▲ 아처 계열

▲ 클레릭 계열

▲ 스카우트 계열


131회차 주간 보스 레이드 정보
마군주 마르녹스, 악마형/어둠/천

마군주 마르녹스가 131회차 주간 보스에 선정됐다. 종족은 악마이며 속성은 어둠, 천 방어가 적용됐다. 키라이오스 1층 맵에 전투가 진행되며 정화석, 브레스, 공허 폭발, 마력의 룬, 치명타 특화 패턴이 적용됐다. 1등에게는 칭오 Implacably Claw와 마르녹스 등 장식, 골드 트로피를 지급하며 5위까지는 실버 트로피와 마르녹스 등 장식, 10위까지는 브론즈 트로피만 증정한다.


▲ 주간 보스 정보.

▲ 보상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