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티미, CG의 총 점수를 올릴 가능성이 있을까요? 우리 가족은 땀을 흘리지 않고 50k에 도달했고, 비슷한 문제에 직면한 사람들이 많습니다.
현재, 각 플레이어마다 4k의 모자를 쓰고 있는 당신은 모든 계층의 잠금을 해제하는 데 8명의 플레이어만이 필요할 것이다. 그리고 대부분의 선수들이 적어도 두개의 계정을 가지고 있다는 사실을 잊지 말자. 그렇다면 소수의 선수들이 게임을 완성할 수 있는 "클랜"게임이라고 부르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답변
작은 가족들을 운영하는 많은 사람들이 적절한 상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그것은 언제나 균형을 이룬다.
클랜 게임의 주된 목적은 사람들이 활동적으로 지내는 것을 떠나 다음 마을 업데이트가 가져올 것이 무엇이든 간에 그것은 주로 그 지역을 위한 업그레이드 진행을 촉진하는 것이다.
그래서 지난 몇달간 가족 게임의 수가 크게 감소했는데,"특징적인 유행"이라고 불리는 게임이 너무 많은 스트레스를 받아서 관심이 점점 더 낮아져서 지금은 더 자주, 더 자주,
클랜 게임은 정상에 오르기 위해 50명의 완전한 가족이 완전히 열광해야 하는 것이 아니라, 선수들의 전반적인 발전을 촉진하기 위한 것이었다.

Supercell은 " 많은 "clans/people의 잠금이 해제된 상위 계층이 정확히 몇 개인지를 알 수 있는 통계와 수치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핵심적인 수치가 없는 사람들은 우리가 아는 소수의 사람들, 우리의 종족, 그리고 우리가 reddit, 포럼, dicord등에서 읽은 적이 없는 몇몇 의견들에 근거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당신의 초기 질문에 대답하기 위해서, 나는 지금 가족 게임이 어떻게 시작되고 있는지는 중요하지 않다고 생각한다.

---------------------------------------
클랜게임이 예전에 7만인가 7만5천인가 8단계까지 하고 한사람당 3천인가 였을때
대부분의 라이트클랜은 만점달성을 하지못했음. 중상위클랜도 절반정도만 아슬아슬하게 달성한거같고


그것때매 공평하지 못하고 스트레스 받는다는 의견이 나왔는지
요즘은 한사람당 4천까지 가능하고 목표점수도 낮아짐. 난이도가 하락하고


그거때문에 클랜게임이 다같이 즐기는 취지에 어긋나고 소수로 달성 가능한걸로 바뀌었다고 단점 지적하는거 같음.

나도 난이도좀 높여줬으면 좋겠음. 한사람당 4천은 좀 너무한거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