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 드리겠습니다. 극야 클랜입니다. 저희 극야 클랜은 생성된지 3일차 된 클랜으로써, 기초적이긴 하지만 클랜원과의 화합이 맞아가면서 성장중인 클랜이라고 자신있게 말씀 드릴 수 있습니다.

현재 극야 클랜은, 활동량이 좋은 클랜원분들을 모집하고 있으며, 저홀/고홀 유저분들 가리지 않고 받고 있습니다. 또한 오늘 오후에 시작되는 클랜게임에 참여 가능하신 용병분도 모집중입니다.

클랜 게임을 제외한 클랜전은 저홀 유저분들에게 크게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저홀 위주의 클랜전을 주로 돌릴 예정입니다. 후에 고홀 유저분들이 들어오신다면 고홀 저홀이 조화로이 섞인 믹스전을 진행할 계획이 있습니다. (리그전은 아직 클랜원이 7명 밖에 안되서.. 리그전까지 10일 남은 시점에서 15명 이상의 클랜원을 확보할 수 있을지는 의문이지만요^^;)

파밍유닛 지원같은 경우에도 초보분들이 성장하기 좋은 환경을 마련하기 위해 노력중입니다. 남녀노소 가릴것 없이 아침/점심 타임에는 본업에 열중해야 하므로 이때는 지원을 해드리기 어려울 수 있지만, 저녁/밤/새벽 타임에는 활발히 지원해 드릴 수 있습니다. 또한, 저희 클랜의 태그가 지원 활발로 마크되어 있기 때문에, 더더욱 이 분야에서는 자신 있게 밀어 붙일 수 있다고 생각됩니다.

다시 한번 말씀드리지만, 저희는 '활동량이 좋은' , '예의가 바른' 유저분을 모시고 있습니다. 나이 제한에 크게 의미를 두지 않는 대신, 저 두가지를 만족하실 수 있는 클랜원을 모시고 있는겁니다. 어차피 저 조건을 만족하지 못한다면, 어느 클랜을 가던지간 환영받지 못할 건 당연합니다. 기초적인 조건만을 지켜주실 수 있으시다면 저희 클랜에 오시는 것을 두 팔 벌려 환영하겠습니다.

저홀분들이 자신의 노력에 부흥해 성장하는 것에 대해 보람을 느끼시는 고홀분들이 있으시면 저희 클랜에 오시는 것 또한 고려해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